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우 김영호 프로필 근황 아내 딸

1오늘의 정보1 2021. 4. 13. 22:37

배우 김영호 프로필 근황 가족 아내 딸

배우 김영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육종암 투병 중에 보이킹에 도전했다고 하네요. 참가 이유는 희망의 무대를 보여주겠다는 마음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영광의 수술 상처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영호의 프로필 정보 근황 가족 아내 딸 여동생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영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영호, 국적 한국, 1967년 5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충주시이며 키 183cm, 몸무게 83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최수임, 자녀 첫째 딸 김별, 둘째 딸 김솔, 셋째 딸 김강,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청주대학교 산업공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씨에치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1999년 영화 '태양은 없다'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평창비엔날레 홍보대사, 제15회 광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 충주조정선수권 명예홍보대사, 충북지방경찰청 명예경찰관, 학송회 명예홍보대사, 국기원 태권도 홍보대사, 그룹 지풍우 멤버입니다.

 

김영호 직업 배우로 처음에는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영화 '태양은 없다'를 시작으로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2003년에는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정치깡패 이정재 역을 맡으면서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원래 뮤지컬 배우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2013년에는 가수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음악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나와 최백호 노래 '낭만에 대하여'를 불렀는데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었다고 합니다.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라는 가명으로 나와 훌륭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김영호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와 199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5살 차이로 두 사람은 원래 같은 극단에서 선후배 사이였다고 하네요. 과거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한 적이 있는데 둘째, 셋째 딸이 아내와 함께 필리핀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장녀는 캐나나 토론토에서 대학을 나왔으며 구글, 트위터에서 일을 했습니다. 둘째 딸은 로스쿨 진학 예정이며 막내 딸은 2012년 고등학교 시절에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참가하여 2차 미션까지 진출을 했다고 하네요. 딸 3명 모두 엄친딸로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영호는 2019년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희귀암 육종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처음에는 암인 줄 모르고 방치하다가 종양이 20cm 정도로 커졌다고 합니다. 2019년 12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는데 그 당시 함암 치료를 절반만 진행한 후 중단한 상태라고 했습니다. 함암 치료하다 죽을 것 같아서 그만뒀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도 도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영호 여동생이 보이스피싱범을 잡아 뉴스에 나왔습니다. 시어머니를 상대로 사기를 치려던 보이스피싱범을 오토바이로 직접 추격하여 범인을 잡았다고 하네요.

 

김영호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태양은 없다, 신장개업, 유령, 클럽 버터 플라이, 밤과 낮, 미인도, 완벽한 파트너, 청춘빌라살인사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바보같은 사랑, 소금인형, 못말리는 결혼, 주홍글씨, 인수대비, 기황후, 슈츠, 밥이 되어라, 소금인형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탤런트 김영호의 아내 딸 여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