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성리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군대

1오늘의 정보1 2021. 4. 12. 21:48

성리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군대

레인즈 성리가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이전에도 보이스트롯 등에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좋은 성적을 보여주면서 트로트 노래 '당신이 아니었다면'을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침마당' 프로그램에 트로트 가수로 나왔습니다. 그럼 레인즈 성리의 프로필 정보 집안 과거얼굴 군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데뷔 초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레인즈 성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성리이며 1994년 4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학력은 화계중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케이팝전공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입니다. 그리고 키 174cm, 몸무게 58kg, 혈액형 B형이며 소속사 C2K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성리는 보이그룹 '레인즈' 멤버이며 포지션은 메인보컬, 리더, 맏형이라고 합니다. 2012년에는 '케이보이즈'로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에는 '성리A'라는 예명을 사용했습니다. 과거 음악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1기 '앙코르와트 아이돌'로 출연했으며 2017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여 좋은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프듀 8회차에서 최종 순위 47위를 하면서 아쉽게 탈락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7년에는 아이돌 그룹 '레인즈'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2019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최종 꿈은 솔로 가수라고 하네요.

 

성리는 고등학교 시절에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아버지가 암을 앓고 계셨다고 하네요. 과거 아버지가 강제로 시켰던 것을 싫어했는데 최근 자신이 아빠를 많이 닮았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돌아가신지 9년 정도 되었는데 과거 아버지가 했던 것들을 자신이 똑같이 따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에는 햄버거 등 패스트푸드를 좋아했는데 지금은 아버지가 좋아하셨던 청국장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아버지가 성리가 가수 하는 것을 안 좋아했지만 시간이 흐른 뒤 병세가 심해지면서 성리가 춤추는 것이라도 한번 보고 싶다고 말씀하여 당시 같이 활동하던 멤버들과 함께 가서 짧게 춤을 췄다고 하네요.

 

성리는 과거 19살 나이에 연예기획시에 들어가 짧게 해외 활동도 했습니다. 이후 회사를 나가고 혼자 실용음악학원을 다니면서 혼자 연습을 했고 대학교를 방송연예계열 K팝 전공으로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기 전에 연습생 생활만 5년 2개월이라고 하네요. 프듀 101 시즌2 출연 전에 보컬 트레이너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집안 반대가 심했는데 집안 식구들이 다 공부를 잘한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요구는 기본은 하고 네가 하고 싶은 걸 하라는 것이라고 해서 성리는 공부도 하고 가수 준비도 했습니다. 그래서 기획사와 계약할 때 아버지가 직접 도장을 찍어주셨다고 하네요.

 

성리는 드라마 OST 활동도 많이 했습니다. 참여했던 드라마는 품위있는 그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보그맘, 시를 잊은 그대에게, 사랑은 영화같지 않더라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서는 준경승까지 올라갔으며 보이스트롯 참가자들과 함께 '트롯파이터'에 고정 출연을 했습니다. 성리의 롤모델은 발라드 가수 '김범수'라고 하는데 어린 시절부터 엄청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성리의 집안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은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