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수진 프로필 나이 남편 재산

1오늘의 정보1 2021. 4. 11. 23:49

자산관리사 유수진 프로필 나이 남편 재산

자산관리사 유수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자언니로 불리는데 부자가 되는 습관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산관리사 유수진의 프로필 정보 고향 나이 남편 재산 집 자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자산관리사 유수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유수진, 국적 한국, 1977년 1월 11일생으로 나이 46살이며 학력 사항은 인제대학교 환경학, 인제대학교 황경학과 대학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남동생, 남편이 있습니다. 소속 루비스톤 사내이사라고 하며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서는 최고의 FP를 꿈꿔라, 부자언니 부자특강, 부자언니 부자연습, 부자언니 머니노트 KEY OF RICH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수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그대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유수진 직업 금융인 겸 보험설계사이며 '부자언니'로 알려져있습니다. 과거 2010년 예능 프로그램 '화성인 바이러스'에 '6억 연봉녀'로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고 2014년 예능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로에서는 솔직하고 의리있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2008년 삼성생명 입사 3년 만에 연봉 6억원에 달성했습니다. 먹고 싶은 음식을 가격을 보지 않고 먹고 고가의 수입 자동차를 탔다고 하네요. 자신의 수식어로 불리는 '부자언니'는 상표 등록까지 해뒀기 때문에 법적으로는 유수진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크게 사기를 당한 적이 있는데 자신 때문에 손해를 본 사람들에게 돈까지 물어줘 3억 5000만원을 날렸습니다.

 

유수진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습관성 유산으로 아이와 이별을 한 아픔을 고백했다고 하네요. 자신에게 딱 없는 건 딱 하나 바로 아이라고 하는데 결혼 전 지금의 남편과 임신을 했지만 10주 만에 유산을 했고 이후 시험관 시술도 했지만 3년째 시도와 실패를 반복 중이라고 합니다. 유산을 4번 겪으니 이제 그만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으나 남편 말을 듣고 일을 줄이고 치교발레도 시작하며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하네요. 나이가 있다보니 걱정이 많다고 합니다.

 

유수진의 경력 사항을 살펴봤습니다. 2003년 식품의약품안전청 용기포장과 인턴 연구원, 2003년 유니시티 코리아 마케팅팀 사원, 2005년 삼성생명 WLT 사업부 입사, 2006년 MDRT협회 회원, 2007년 MDRT협회 COT 회원, 2008년~2009년 MDRT협회 TOT 회원, 2008년 삼성생명 골드브랜치 LC, 2009년 최고의 FP를 꿈꿔라 도서 공저자로 출간, 2010년 삼성생명 SA 사업부 근무, 2012년 삼성생명 금융자산관리사, 루비스톤 업무총괄팀 사내이사, 2012년 한국경제 WOW TV 행복한 재테크 출연, 2015년 부자언니특강 저서 출산 등이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어린,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 온앤오프, 언니한테 말해도 돼, 썰전, 아침마당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유수진은 처음부터 부자는 아니였습니다. 과거 대학원 다닐 시기에 미국 유학을 준비했는데 그 당시 집이 망했고 언니는 결혼했고 남동생은 학생이었었다고 합니다. 사기를 당한 아버지는 무기력증에 빠졌고 힘든 가정형편을 보면서 유수진은 부자가 되어야겠다는 결심을 했다고 하네요. 자산관리사로 처음 일을 할 때 주고객을 젊은 직장인 여성으로 정했고 휴대폰 번호도 그래서 '2030'으로 바꿨다고 합니다. 싱글 여성들이 자신과 같은 입장이니 어떤 상담을 받고 싶어할지 알았다고 하네요. 유수진은 보험 상담을 하는 것이 아니라 평생 자산관리를 조언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자산관리사 유수진의 나이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