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광기 프로필 나이 아내 딸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1. 4. 9. 23:49

이광기 프로필 나이 아내 딸 아들

배우 이광기의 근황 소식으르는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했다고 하는데 이번에도 무대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최근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온라인 자선 전시 및 경매쇼를 개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광기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아내 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사진, 사랑스러운 딸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광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광기, 국적 한국, 1969년 4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5cm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인, 자녀 장녀 이연지, 장남 아들 이석규, 둘째 아들 이준서가 있는데요. 첫째 아들 이석규는 2009년 신종플루에 감염되어 갑작스럽게 하늘나라에 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명지대학교 경영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스튜디오끼로 데뷔 시기는 1985년 KBS 드라마 '해돋는 언덕'이라고 하네요. 또 경력 사항은 안산 국제 거리극 축제 예술감독, 희망서울 홍보대사, 단비부대 홍보대사, 제3회 DMZ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조직위원회 위원, 월드비전 홍보대사, 파주시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

이광기 직업 배우로 과거 아역 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오랜 무명시절을 보냈지만 드라마 야인시대, 태조 왕건, 전설의 고향, 정도전 등에 나오면서 감초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특히 드라마 '태종왕건' 견훤 아들 신검 역으로 호평을 받았고 2001년 KBS 연기대상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쟁반노래방, 해피타임,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유자식 상팔자,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등에서는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며 더욱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2009년에는 가수 활동도 했는데 노래 웃자웃자, 맹꽁이 아빠 등이 있습니다.

 

이광기는 지금의 아내 박지영과 1998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살 차이이며 1999년에는 딸이 태어나고 2003년에는 첫째 아들이 태어났으며 2007년부터는 아이들과 아내 박지영이 필리핀으로 가면서 이광기는 기러기 아빠 생활을 했습니다. 2009년 4월에는 가족들이 한국오면서 한국에서 함께 살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친아들이 세상을 떠나면서 아내 박지영은 실신했고 이광기도 많이 힘들어했습니다. 이후 아이티 지진 봉사 활동을 하면서 위로를 받았고 2011년 연극 '가시고기'에 출연하면서 다시 방송 복귀를 했다고 합니다. 2011년에는 둘째 아들이 태어났고 둘째가 태어나면서 다시 방송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이광기의 친딸 이연지는 어린 시절부터 아빠 이광기와 예능에 출연하여 귀여움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1999년생으로 어린이 되었고 아빠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내 딸의 남자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딸 이연지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닮아 아름다운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광기는 유튜브 채널 '이광기의 광끼채널'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콘텐츠는 자선전시 및 경매쇼, 아트경기 선정작가, 라이브 경매쇼 등이며 2021년 4월 10일 기준 구독자 수 3.15천명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신곡 활동,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이광기의 아내 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가족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