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임수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오빠

트로트 가수 주현미 딸 임수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수미산장'에 엄마 주현미와 동반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임수연은 유명 호텔에 스카우트가 되었지만 거절을 하고 가수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밑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임수연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오빠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임수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임수연, 국적 한국, 1993년 7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네바다 대학교 라스베이거스 호텔경영학과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임동신, 어머니 주현미, 오빠 임준혁이 있습니다. 소속사 라라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디지털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혈액형 A형이며 고등학교, 중학교 학력 사항과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임수연 직업 솔로 가수이며 아빠 임동신는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출신 기타리스트, 엄마 주현미는 트로트 가수라고 합니다. 음악인 집안으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오빠 임준혁은 버클리 음대 출신으로 '단테'란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임수연은 2019년 주말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딸' OST 활동을 했으며 사운드베이 페스타, 라임 트리 페스티벌, 썸데이 페스티벌, 임수연 콘스트에서 공연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엄마 주현미 이야기를 나오면 복잡한 심경이 된다고 합니다. 누군가의 딸이기 때문에 자신이 하고 싶은 것 인생에서 사랑하는 것들에 대한 시선이 왜곡될 때 속상하다고 하네요. 엄마 주현미가 펼쳐 놓은 길을 따라가면 되겠다 그런 말을 듣는다고 하는데요. 엄마 주현미는 항상 멀리서 응원만 해줄 뿐이라고 합니다.

 

임수연이 부모님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엄마 아빠가 부부싸움을 하면 피 터지게 한다고 합니다. 엄마 주현미는 공격수가 아닌 수비수로 절대 사과를 하지 않고 버틴다고 하는데 사실 아빠 임동신이 잘못하는 것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엄마 주현미가 원래 임수연이 음악을 하는 것을 반대했다고 합니다. 가수가 되는 것을 반대한 이유는 임수연이 공부를 잘해서 아까웠고 아들 은 이미 버클리 음대를 다니고 있어 자녀 둘 다 음악을 한다고 하니 너무 힘든 길이라 생각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임수연은 유명 호텔에 스카우트 제안까지 받았지만 음악의 열정을 꺾지 않고 가수가 되었습니다. 이후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52로 가수로 참가하였다고 합니다.

 

임수연은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본선 2라운드 팀 대항전 두 번째 이야기에서 68호 가수와 함께 '동갑내기'팀을 결성했고 180팀과 대항전을 했습니다. 노래 '바람바람바람'을 불렀지만 동갑내기 팀은 전원 탈락을 했고 추가 합격자도 없었다고 하네요. 임수연은 싱어게인 방송으로 출사표를 내고 뭔가 내딛은 느낌이고 음악에 대한 마음도 더 깊어지지 않았나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엄마 주현미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 듀엣 무대를 했는데 멋진 무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임수연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더욱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는 사진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미공개입니다. 열애설 기사도 이상형 기사도 없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임수연의 과거 오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주현미 딸과 아들

트로트 가수 주현미 딸과 아들! 트로트 가수 주현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요즘 예능 '미스터트롯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