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양정원 프로필 집안 결혼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1. 4. 6. 04:07

양정원 프로필 집안 결혼 몸매 키

배우 양정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정리'에 친언니 양한나와 나왔습니다. 집 공개와 가족 공개를 한다고 하는데요. 가족 모두 훈훈함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양정원의 프로필 정보 나이 집안 남동생 학력 몸매 키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고등학교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완벽한 몸매 사진과 아름다운 엄마, 남동생, 아빠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양정원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양정원, 국적 한국, 1989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구미시이며 키 166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빠 양기중, 엄마 박애리사, 언니 양한나,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선화예술 중학교 무용과, 선화예술 고등학교 무용과, 한성대학교 무용학, 연세대학교 대학원 스포츠심리학 석사, 연세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박사과정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3라고 하네요.

 

양정원 직업 필라테스 강사, 배우로 현재 자이로토닉 전문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이로토닉 강사라고 합니다. 또 브르노콘서바토리 한국캠퍼스 브르노국립예술대학교 한국캠퍼스 외래 교수직과 치의과학대학교 메디컬필라테스 겸임 교수를 하고 있습니다. 양정원의 과거 고등학교 시절부터 발레를 전공했으며 대학교도 무용학과를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운동 신경이 뛰어나며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에 선화예고 '5대 얼짱'으로 배우 데뷔 전부터 유명했다고 합니다. 2014년에는 미스 인터콘티넨탈 서울 대회에서 1위를 했으며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거침없이 하이킥 등에 단연 배우로 나왔습니다.

 

양정원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 사진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꾸준히 방송에서 화보 사진에서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뛰어난 몸매로 2016년에는 맥심 표지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평소 다이어트 식단을 많이 해먹고 중요한 것은 얼마나 먹는지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 죄책감이 드는 음식을 먹으면 의자를 사용하지 않고 투명의자 자세로 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전현무' 아나운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정해진 적은 없고 대화가 잘 통하고 죽이 축축 잘 맞고 성격이 둥근 남자가 좋다고 하네요.

 

양정원의 집안에 대해서도 살펴봤습니다. 아버지는 한의원 원장이며 언니 양한나는 E-스포츠 전문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남동생은 훈남 회사원으로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서 가족을 공개했습니다. 양정원 아버지는 아내는 왕비, 딸들은 공주라며 훈훈함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정원은 2020년 5월 유튜브 채널 '양필라도 양정원'를 개설했습니다.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홈 트레이닝 운동 등이라고 하네요. 유튜브에서 다이어트 운동법과 다이어트 요리를 알려준다고 합니다.

 

양정원은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6'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필라테스를 하면서 1위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당신은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 거침없이 하이킥, 아름다운 당신, 막돼먹은 영애씨, 다시 시작해, 우리 갑순이, 연남동 539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미확인 동영상 절대클릭금지, 짐작보다 따뜻하게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은 출발 드림팀, SNL 코리아 시즌7, 현장토크쇼 택시, 웃찾사, 근슐랭 가이드, 정글의 법칙 인 코모도,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더 바디쇼2, TV쇼 진품명품, 원나잇 푸드트립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양정원의 집안 남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양한나 성형 과거

아나운서 양한나 성형 과거? 아나운서 양한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정리'에 친동생 양정원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양하나 양정원 자매는 6년째 해결하지 못한 정리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