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한나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성형 과거얼굴 키

아나운서 양한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정리'에 친동생 양정원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양하나 양정원 자매는 6년째 해결하지 못한 정리가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집 공개를 하며 현재 부모님, 남동생과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나운서 양한나의 프로필 정보 나이 성형 과거얼굴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엄마, 여동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양한나 아나운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양한나, 국적 한국, 1985년 1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구미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양기중, 어머니 박애리사, 동생 양정원,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이며 소속사 하이씨씨, 소속 SPOTV로 데뷔 시기는 SPOTV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또 수상 내역은 2017년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신인아나운서 라이징스타상이 있으며 경력 사항은 SPOTV 아나운서라고 했습니다.

 

양한나 직업 유튜버, 트위치 스트리머, E- 스포츠 게임 전문 아나운서로 스포츠 게임즈 소속 아나운서였습니다. 과거 KDL, 도타2 리그 진행을 맡았으며 2014년에는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즈 야구 경기에서 시구를 했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수 '김건모' 소개팅녀로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후배 '정재윤'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했고 가수 김건모는 양한나에게 전 남자친구 얘기를 물어 김건모 어머니에게 실망을 안겼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예명 '고고양'으로 불리며 유튜브 채널 '고고양을 운영하고 있는데 콘텐츠는 게임, 일상 브이로그, 먹방, 토크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2021년 2월에는 여동생 양정원과 함께 E스포츠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양한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뛰어난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뛰어난 각선미,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동생 양정원은 코어 운동에 중점을 두고 척추 건강을 위해 항상 바른 자세를 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섹시하고 아름다운 셀카 사진,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는데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양한나 동생 양정원은 배우라고 하는데요. 여동생 양정원은 '필라테스 여신'으로 불리는데 현재 필라테스 강사 겸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자이로토닉 전문센터를 열러 자이로토닉 강사를 하고 있으며 메디컬필라테스 겸임교수, 브르노콘서바토리 한국 캠퍼스 브로노국립예술대학교 한국캠퍼스 외래 교수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평소 자매 모두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 우애가 아주 좋다고 하네요. 함께 동생 양정원과는 나이차이 4살 차이지만 친구 같은 사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도 출연했는데 두 사람은 모든 것을 공유하고 옷도 같이 입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양한나의 절친 연예인인은 동생 양정원, 걸그룹 티아라 가수 큐리, 한보름 등이라고 합니다.

 

양한나 아나운서는 e-스포츠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게임경기와 게임방송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e- 스포츠 국제대회가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 정식 종목이 되면서 양한나가 e-스포츠진흥원 연예인 홍보대사 및 메인 아나운서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양한나는 중국에서 3년간 활동한 경력이 있고 공연연출가 겸 쿨헌터 토니권 대표가 양한나 아나운서의 재능을 높게 평가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영화,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양한나 아나운서의 성형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양정원 프로필 집안 결혼 몸매 키

양정원 프로필 집안 결혼 몸매 키 배우 양정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정리'에 친언니 양한나와 나왔습니다. 집 공개와 가족 공개를 한다고 하는데요. 가족 모두 훈훈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