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철부대 안태환 프로필 집안 누나 하니 키

배우 안태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EXID 멤버 하니의 친동생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같은 해병대수색대 출신 클릭비 오종혁, 정훈, 안필립과 최강 특수부대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태환의 프로필 정보 나이 집안 누나 하니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안태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태환, 국적 한국, 1993년 6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키 80cm, 몸무게 73kg이며 학력 사항은 성균관대학교 건축학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하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로 데뷔 시기는 2017년 임창정 뮤직비디오 '그 사람을 아나요'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안태환 직업 배우로 유명한 걸그룹 EXID 하니 남동생이라고 합니다. 배우 데뷔 전 2016년 예능 프로그램 '우리는 형제입니다'에 누나 하니와 함께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 당시 해병대 병장이었고 군대 제대 후 연기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가수 임창정 노래 '그 사람을 아나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데뷔를 했고 이후 웹드라마에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쉐어하우스'에서 배우 겸 연출 활동을 했으며 영화 '청춘빌라 살인사건'에서는 제작부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 천서진 제부로 나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안태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그대로 자랐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친누나 하니와도 많이 닮은 것 같네요. 남매 나이차이는 1살 차이로 연년생이라고 합니다. 알고보니 누나 하니와 함께 과거 어린 시절에 어린이 프로그램 '열려라 동요세상'에 참가했고 이후에도 함께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나왔습니다. 누나 하니와는 우애가 좋은 남매로 과거 하니가 수입이 없으면 동생 안태환이 모아둔 돈을 줬다고 하네요. 누나 하니가 동생 안태환에 대해 말하기를 동생은 제게 힘들 때 쉴 수 있는 쉼터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안태환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안태환의 아빠는 성균관대학교 출신, 엄마는 연세대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안태환도 명문대 출신으로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안태환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중학교 시절까지 달리기, 수영, 사이클 등 철인 3종 선수 활동을 했으며 중국 유학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예체능 쪽은 항상 관심이 있었고 남들 앞에서 자신을 보여주는게 너무 신나고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25살에 대학교 휴학을 하고 배우의 길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차근차근 연기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안태환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먹고 싸우고 동거하라, 빨잠청년들, 오늘도 쉐어하우스, 쌍갑포차, 저녁 같이 드실래요, 펜트하우스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가수 임창정, 루또, 잭슨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해병수색대 출신으로 나와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출연하게 된 이유는 내적 강인함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안태환의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하니 프로필 성형 남자친구 양재웅 결혼

하니 프로필 성형 남자친구 양재웅 결혼 아이돌 걸그룹 EXID 하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하루 일상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