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주병진 프로필 나이 재산 집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1. 3. 30. 23:49

주병진 프로필 나이 결혼 재산 집

개그맨 주병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노사연과 전설의 콤비로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많은 연예인들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일상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주병진의 프로필 나이 결혼 가정사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개그맨 주병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주병진, 국적 한국, 1959년 4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3살이네요. 서울특별시 중구가 고향이며 키 175cm, 몸무게 7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누나 주선숙, 남동생 주병학, 반려견 강아지 대 중 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덕수 초등학교, 양정 중학교, 광운전자공업 고등학교, 인천체육전문대학 체육과, 중앙대학교 연극학 경영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터그컴퍼니 대표이사로 데뷔 시기는 1977년 MBC 개그콘테스트이라고 하네요.

 

주병진 직업 코미디언, MC, 사업가, DJ,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과거 대단한 사랑을 받은 연예인입니다. 뛰어난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 주병진쇼, 주병진의 나이트쇼 등에서 메인 MC 활동했습니다. 개그맨 은퇴 후 속옷사업을 한 적도 있는데 사업은 크게 성공했으며 주병진은 창업자 겸 경영자 겸 최대주주였다고 하네요. 2008년에는 속옷사업에서 완전히 손을 똈고 지금은 사장과 경영권이 바꼈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병진의 원래 꿈은 가수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셀부르의 가수를 뽑는 콘테스트 출전을 했지만 노래 가사를 까먹어 노래를 하지 못하고 시간을 때우기 위해 웃기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신사위원이었던 '이종환'이 주병진의 순발력을 보고 DJ로 특채를 했다고 하네요.

 

주병지은 1991년 돌연 연예계 은퇴를 했다고 합니다. 2011년 7월 6일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하면서 다시 방송 복귀를 했습니다. 녹슬지 않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2011년 토크쇼 프로그램 '주병진 토크 콘서트'에 MC가 되었고 2014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근대가요사 방자전'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밖에 SNL코리아, 개밥 주는 남자, 복면가왕, 미운 우리 새끼 등에 나오며 자신의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했다고 합니다. 럭셔리 펜트하우스 집과 귀여운 강아지 대, 중, 소가 나오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2018년에는 뮤지컬 '오 캐롤'에서 뮤지컬 배우로 주인공을 나왔다고 하네요.

 

주병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싱글남이라고 합니다. 과거 가수 '노사연'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였으며 과거부터 지금까지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노사연이 말하기를 과거 함께 방송을 할 때 주병진이 디스하는 개그를 해서 집에 가서 주병진 사진을 걸어놓고 다트 던지기를 했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한국적인 여성, 현모양처 상을 좋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이 좋다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결혼할 뻔한 적이 2번 정도 있었다며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1990년 MBC 방송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 1978년 제1회 해변가요제 장려상이 있습니다.

 

주병진은 과거 어린 시절에 가정환경이 넉넉하지 않았으며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홀로 자녀들을 돌봤고 가족들이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주병진이 코미디언이 되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가 가난에서 벗어나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어머니가 안 계시며 집에서 밥 먹을 때마다 어머니 음식이 생각나는데 특히 불고기 전골이 가장 먹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주병진의 주병진 나이 결혼 가정사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