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수홍 프로필 재산 아내 형 조카

1오늘의 정보1 2021. 3. 28. 21:11

박수홍 프로필 재산 아내 형 조카

개그맨 박수홍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서 말하기를 자신이 태어나서 가장 힘은 한 해를 보내고 있는데 고양이 다홍이가 큰 위로가 되었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다홍탐구생활'에서 다홍이의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박수홍의 인성 기부 재산 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다홍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개그맨 박수홍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수홍, 국적 한국, 1970년 10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이 고향이며 키 184cm, 몸무게 8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박태환, 어머니 지인숙, 형 박진홍, 남동생 박준홍, 반려묘 박다홍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공덕초등학교, 마포중학교, 숭문고등학교, 대림대학 영어과, 한세대학교 관광경역학, 한서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로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다고 하네요.

 

박수홍 직업 개그맨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데뷔 초부터 미남 개그맨으로 유명했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도 꾸준히 방송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엄마 지인숙과 함께 나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엄마 지인숙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유행어도 생겼고 아빠 박태환도 예능 '미우새'에 자주 나와 개그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엄마 지인숙과는 공익 광고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새로운 예능 '뷰티 앤 더 비스트'에서 사랑스러운 고양이 다홍이와 함께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박수홍은 최근 자신이 직접 설립한 1인 기획사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고 합니다. 지금 같이 살고 있는 반려묘 다홍이 이름을 소속사 이름에 넣었습니다. 그전에는 박수홍 친형 박진홍에게 매니지먼트를 맡겼다고 하네요. 25년 넘게 방송 생활을 했지만 25년 넘게 본인 통장 한 번을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모두 형이 관리를 하였다고 하는데 박수홍 유튜브 채널 댓글에서 박수홍 친형이 최근 100억원대의 재산을 본인과 부인 몫으로 챙겨 잠적했다고 주장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수홍도 자신의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자신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되었고 큰 충격을 받았으며 바로 잡기위해 대회를 시도했지만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박수홍 친동생 박준홍은 과거 개그맨 생활을 하다가 지금은 개그 방송 작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예능 일밤 좋은친구들을 맡았다고 하네요. 형제 모두 결혼을 했으며 박수홍만 미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박수홍의 실제 성격은 둥글둥글하고 우유부단한 편이라고 하네요. 평소 자신이 선택하고 결정하는 것보다 상대를 배려하는 것이 더 기쁘다고 합니다.

 

 

박수홍 다홍이인스타 보러가기

 

 

박수홍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박수홍은 인성이 좋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과거 학창시절에는 다리를 다친 친구를 위해 매일 학교를 데려다 주었고 학교할때도 집까지 데려다 줬다고 하네요. 또 자신도 어려운 가정형편이었지만 진학에 힘들어하던 친구에게 신문배달 아르바이트를 해서 치킨을 사줬다고 합니다. 또 소풍날 도시락을 싸서 갈 수 없는 친구에게 도시락, 음료수를 여러번 챙겨줬다고 하네요. 동창들에게 미담이 이렇게 많은 것을 보니 인간성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년째 고아원에 1년에 1억씩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마음에 상처를 입은 아이들을 위해 꾸준히 후원을 했으며 건강이 좋지 못한 원아들의 치료비도 적극 지원했습니다.

 

박수홍은 싱글남으로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과거 결혼까지 생각했던 여자친구가 있었지만 집안 반대로 결혼을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측 집안과 자기 집안에서 조금씩 양보만하면 결혼을 할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양측이 너무 강경하여 결국 사랑하지만 전여친과 헤어졌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과 반대 성향을 가진 사람에게 끌린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박수홍의 인성 기부 재산 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고양이 다홍이 사진, 가족 사진,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