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임시완 프로필 나이 집안 인성 키

1오늘의 정보1 2021. 3. 27. 20:04

임시완 프로필 나이 집안 인성 키

배우 임시완은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 집2'에 새롭게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그전에는 배우 '여진구'가 출연했지만 이번 시즌2에서는 배우 '임시완'이 나온다고 하여 또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배우 성동인, 김희원과 케미가 정말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시완의 프로필 나이 집안 인성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평소 멋진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임시완은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이지만 현재는 연기자로 더욱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과거 가수 데뷔 전이 궁금해서 알아봤는데요. 과거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나 부산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하며 가수 데뷔 전에는 원래 이름이 '임웅재'였는데 연습생 시절에 임시완으로 개명했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전 친친가요제 부산 예선에 참가를 하였지만 탈락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속사 스타제국 캐스팅 관계자에게 캐스팅이 되었고 스타제국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자켓 사진에서는 비주얼 센터로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임시완' 이름은 임시완 어머니가 작명소에서 받아 온 이름이라고 합니다. 임시완 집안은 평범한 집안으로 어머니가 문자로 선배 말을 귀담아 듣고 후배에게 귀감이 되는 그런 아들이 되길 바란다고 보내 큰 책임감을 느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임시완 아버지는 엔지니어 쪽 사업을 하시는데 그 당시 임시완은 아빠를 따라 평범하게 엔지니어링 쪽 일을 하기 위해 기계공학부에 진학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기계 원리를 오래 파악을 하기도 하고 프라모델 조립을 밤새도록 한다고 합니다. 취미 겸 특기는 큐브 맞추기라고 하며 초등학교 때 부모님 권유로 바둑, 바이올린도 배웠다고 하네요. 

 

임시완은 학창시절에 평범한 모범생이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 시절부터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학급 반장을 했습니다. 중학교 시절에는 전교회장, 고등학교 시절에는 전교 부회장을 했으며 리더십 캠프 활동, 리더십 캠프 동호회 참여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창 시절에 가장 큰 일탈은 수학여행 때 친구들과 치킨, 맥주를 주문했지만 배달기사분이 선생님께 걸려서 친구들과 기합을 받은 일이라고 합니다. 그 정도로 일탈은 한 적은 없는 모범적인 학생이었다고 하네요. 임시완은 단 한 번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수험생 때로 돌아가고 싶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수능에서 더 좋은 결과를 얻었을 것 같다며 최고의 결과를 만들고 싶다고 했습니다.

 

임시완은 과거 인터뷰 중 모태솔로 발언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이후 모태솔로 고백을 굉장히 후회를 했는데 그 발언 이후에 어딜 가든 자신의 연애에 관심이 집중된 것 때문이라고 합니다. 과거 연애를 못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여자친구에게 최선을 다하고 싶은데 지금은 연애를 해봤자 불안정하게 연애를 할 것 같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결혼은 30대 중반쯤 하고 싶다고 했으며 공개연애는 상황이 되어봐야 확실하게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연애를 유연하게 하고 싶고 이상형은 깊게 생각해 본 적은 없지만 최근에는 드라마 '런온' 오미주 캐릭터가 이상형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임시완는 제국의 아이들 중 '박형식'과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인터뷰에서 서로 소울메이트같은 존재라고 하는데 두 사람은 함께 여행을 자주 가고 여행을 가기 위해 어떻게 더 열심히 살아야 할지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제국의 아이들 '황광희'와는 방송에서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하지만 임시완이 말하기를 황광희가 너무 좋지만 만나고 나면 기가 빨린다며 촬영 전에는 절대 만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성에 대해서는 임시완은 군대 복무 중 받았던 월급 전액과 자신의 사비로 경기도 양주 효촌초등학교 학교발전기금으로 기부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광고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임시완의 집안, 인성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