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희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국악인 이희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의 새아들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파격적인 패션과 메이크업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악인 이희문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멋진 화보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국악인 이희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희문, 국적 한국, 1976년 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중동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동물자원학과 중퇴, 토호가쿠엔 전문학교 프로모션영상과, 서울예술대학 국악과, 용인대학교 국악과이며 종교 불교라고 합니다. 소속그룹 오방신과, 한국남자, 소속 한국전통민요협회 이사, 소속사 이희문 컴퍼니, 이원아트팩토리로 데뷔 시기는 2008년 남성경기명창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이며 아버지는 일찍 돌아가셨다고 합니나. 또 혈액형은 O, 군대 정보는 다녀왔으며 키, 몸무게, 고향, 결혼, 여자친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희문 직업 경기민요 소리꾼이며 경기소리예술원 원장 고주랑 명창 친아들이라고 합니다. 엄마 고주랑 명창과는 다르게 독특한 퍼포먼스, 성별에 구속되지 않는 패션, 다양한 음악 장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7년 밴드 '씽씽' 활동을 하면서 해외에 대한민국 민요를 알렸다고 하네요. 밴드 '씽씽'은 해외에서 '조선의 아이돌'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2019년에는 프로그램 '도울아인 오방간다'에 고정패널로 출연했습니다. 영화배우 '유아인'이 이희문을 추천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이희문을 칭찬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희문은 과거 27살 나이에 민요에 입문을 하여 경기 민요를 이수했고 각종 대회에서 온갖 상을 휩쓸었다고 하네요.

 

이희문은 화려하고 독특한 의상을 입고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복, 원피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헤어스타일도 염색머리, 폭탄머리 가발 등을 했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그날의 무대 컨디션에 맞게 가방, 화장, 패션을 결정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이희문은 유튜브 채널 '이희문컴퍼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소리라이브이로그, 무대 영상 등이라고 하는데 이희문만의 매력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희문의 대단한 수상 내역도 살펴봤습니다. 2006년 제33회 춘향국악대전 민요부문 대상, 2006년 제6호 인천국악대제전 전국 국악경연대회 명창부 최우수상, 2006년 제26회 온나라 국악경연대회 민요부문 문화부장관상, 2006년 제13회 전국민요경창대회 경기좌창부문 우수상, 2008년 제15회 전국민요경창대회 경기좌창부문 최우수상, 2014년 KBS국악대상 민요상 수상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좋아하는 가수는 민해경, 마이클 잭슨, 주현미, 마돈나가 있는데 특히 마돈나, 민해경에게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희문의 어머니 고주랑 명창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고주랑 명창은 경기민요 이수자, 중요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보유자이라고 하는데요. 1974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75살이며 가족은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고주랑의 경력은 경기소리예술원 원장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희문의 경력도 알아보니 씽씽 멤버, 숙명여자대학교 강사, 서울예술대학 국악과 전공강사, 중앙대학교 강사, 한국전통민요협호 이사, 안은미 컴퍼니 음악팀이며 2020년에 '2020 예술가의 장한 어버이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국악인 이희문의 나이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