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브레이브걸스 하윤 프로필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1. 3. 20. 19:54

브레이브걸스 하윤 프로필 근황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하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브레이브걸스 시절에 활동했던 노래 '롤린'이 역주행을 하면서 탈퇴를 했던 전멤버 하윤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윤은 현재 500만명의 팔로워를 보여하고 있는 인기 틱톡커이며 유튜브 채널 '달하'로 구독자수 2만여 명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브레이브걸스 하윤의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브레이브걸스 하윤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하윤, 국적 한국, 1994년 8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이며 키 166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하린입니다. 그리고 샌드박스 네트워크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슈티 앨범 '크리스마스 노래'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하윤 직업 인플루언서, 트위치스트리머, 틱톡커로 과거 걸그룹 데이트, 브레이브걸스 멤버였습니다. 현재는 틱톡커로 활동하면서 예명은 달려라하유니, 달하라고 하네요. 이하윤은 과거 걸그룹 데이트 활동을 하다가 2016년 1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새 멤버로 합류했습니다. 롤린 활동이 끝난 후에 그룹에서 탈퇴를 했으며 2020년에는 트위치 TV '달려라하유니' 채널을 개설했다고 합니다. 컨텐츠는 종합게임, 댄스, 노래, 토크 등으로 개인 방송을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틱톡에서는 500만 팔로워를 가진 틱톡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걸그룹 탈퇴를 했지만 꾸준히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시절에는 하윤이 막내였으며 활발하고 흥이 넘치는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악플에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대처 능력이 좋다고 하네요. 또 잠이 많아 별명은 '잠만보'라고 하는데 알람시계가 울려도 안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네요. 지금 얼굴과 비교를 하니 이목구비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각선미, 뛰어난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틱톡에서는 화려한 메이크업과 다양한 코스프레 의상을 볼 수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하윤은 국군TV 위문열차 공연에 불참을 하고 롤린 뉴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에 하윤이 없어서 브레이브걸스 탈퇴한 것이 아닌지 의혹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서는 건강 문제로 일시적으로 불참하게 되었다고 하였네요. 이후 2019년 하윤의 탈퇴가 공식적으로 확정되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하윤이 했던 인터뷰가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 그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하윤의 소망은 노래 '롤린'이 역주행으로 음원 차트에 진입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요. 4년이 지나 실제로 하윤의 바람이 이루어졌고 진짜 노래 '롤린'이 역주행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윤은 현재 브레이브걸스 멤버가 아니라 아쉬움이 있네요.

 

브레이브걸스 하윤의 친동생 이하린도 트위치 파트너 스트리머라고 합니다. 그래서 동생 이하린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예명 하니니, 1998년 5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입니다. 혈액형 O형이며 방송 시작일은 2020년 7월 29일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저스트 채팅, 댄스, 게임 방송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브레이브걸스 하윤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걸그룹 활동 당시에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틱톡커 브레이브걸스 하윤의 근황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