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엘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결혼

배우 이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이번주 첫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뷰티앤더비스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로써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던 이엘이 예능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이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두근두근두근~~

 

이엘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은 김지현이며 1982년 8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으로 39세라고 해요. 고향 지역으로는 서울시 출생이고 키 168cm, 몸무게 53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이고 가족 집안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네요. 이엘은 2009년 MBC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로 데뷔했으며 소속사는 디플랜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엘은 2010년 영화 '황해'를 통해 강한 인상을 남긴 후, 영화 '내부자들'에서 '주은혜'역,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삼신할매'역을, '바람 바람 바람'에서는 '제니'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엘은 과거 18살 때 검정고시에 합격한 뒤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본명인 김지현은 가수 그룹 룰라의 김지현 때문에 예명을 지어 '이엘'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이 이름은 '하나님의 진한 향기'라는 뜻으로 개신교 종교적인 신념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엘은 2009년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로 데뷔 한 뒤 드라마와 영화에서 조연으로 많은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그 중 영화 '황해'와 '내부자들'에서 강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는데 당시 노출을 불사하는 연기력을 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작품을 위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고 거기엔 아주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몸매가 뒤 따르며 많은 화제가 있었죠. 큰 키에 작은 얼굴,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상당한 볼륨감으로 다양한 화보와 패션잡지에서도 많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엘은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는데 성형수술에 대해 방송에서 언급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엘은 다른 여배우들과는 다르게 하관이 넓은 얼굴 때문에 성형을 고민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성형외과에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 의사선생님이 그 턱이 매력이 되는 시대가 올 거라며 수술을 해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국 이엘은 의사를 믿었고 성형을 하지 않으며 지금의 독특한 매력을 가진 배우가 되었어요.

 

이엘은 2018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배우 김재욱의 사진을 올린 뒤 바로 삭제한 일이 발생되며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죠. 소속사에서는 열애설을 부인했는데 2019년에는 또한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지낀 손 사진을 올렸다가 2차 열애설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반지낀 손이 김재욱의 손과 비슷하다며 열애 의혹이 생기기도 했지만 김재욱의 소속사에서는 공식적으로 부인하는 일도 있었네요.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배우 이엘,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모습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럼 오늘 이엘의 과거 성형전 몸매 나이 프로필 고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 많은 도움 되셨기를 바라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