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태지 프로필 와이프 이은성 근황 재산 키

가수 서태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음악 프로그램 '집콕 콘서트'에서 9집 활동 당시 했던 전국투어 '콰이어트 나이트'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구혜선'이 서태지의 가요 가사에 자신의 음악을 결합한 융합 전시를 한다고 하는데요. 서태지도 긍정적으로 받아드려 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서태지의 프로필 정보 근황,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내 이은성의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서태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현철, 국적 한국, 1972년 2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가회동이며 키 173cm, 몸무게 5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정상규, 어머니 강명숙, 누나 정혜원, 6촌 형 신해철, 7촌 조카 신하연 신동원, 부인 이은성, 자녀 딸 정담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재동 초등학교, 대동 중학교, 서울북공업 고등학교 자퇴이며 종교 데뷔 시기는 1992년 3월 서태지와 아이들 1집 '난 알아요'라고 하네요.

 

서태지 직업 가수로 과거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 멤버였다고 합니다. 포지션 리더로 지금은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중음악계의 문화대통령으로 1990년대 대단한 인기를 자랑하는 뮤지션입니다. 과거 1989년 록밴드 시나위 4집에 베이시스로 처음 가수 데뷔를 하였고 1992년 3인조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로 데뷔를 했습니다. 서태지와 아이들 1집 노래 '난 알아요'는 17주 동안 가요 차트 1위를 하면서 대단한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서태지와 아이들 히트곡, 대표곡은 난 알아요, 하여가, 컴백홈, 교실 이데아, 너에게 등이며 솔로 가수 활동 시 대표곡은 울트라맨이야, 소격동, Take Five 등이 있습니다.

 

서태지는 배우 '이지아'와 스캔들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1997년 혼인신고를 했고 2006년 별거를 했으며 2011년 이혼을 했다는 기사였습니다. 전부인 '이지아'와 이혼 사유에 대해서 살펴보니 이지아가 이혼 사유에 대해 말을 했다고 합니다. 평범하지 않은 서태지의 직업, 생활 방식, 그리고 성격 차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서태지는 2013년 5월 15일 배우 '이은성'과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은성과 나이차이 16살 차이이며 현재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딸이 벌써 초등학생으로 초등학교 입학 보다는 홈스쿨링을 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서태지 아내 이은성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이은성, 국적 한국, 1988년 8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계양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빠, 엄마, 남동생, 남편 서태지, 딸 정담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북인천여자 중학교, 인명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3년 드라마 '반올림'이라고 합니다. 이은성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날씬한 몸매,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서태지는 1996년 1월 충격적인 발표를 했습니다. 새로움에 대한 부담과 이에 따른 창작의 고통이 있다며 화려할 때 미련 없이 떠난다며 서태지와 아이들 해체 선언과 잠정 은퇴를 발표했다고 합니다. 은퇴 선언으로 그 당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서태지 외증조부가 구한말 육군대장출신이며 고종황제의 친위대 무사였다고 하네요. 2004년에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공연을 했고 그 수익으로 러시안 현지 독립운동 기념비를 세웠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노래 활동,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서태지의 집안, 근황 등 다양한 정보과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