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환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 키

가수 이승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음악 프로그램 '집콕 콘서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무적전설'을 100분간 하이라이트로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안방에서 콘서트를 볼 수 있어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승환의 프로필 나이 과거 이혼 전부인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이승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승환, 국적 한국, 1965년 12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6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누나,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혜화 초등학교, 보성 중학교, 휘문 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용인캠퍼스 영어영문학 중퇴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드림팩토리클럽으로 데뷔 시기는 1989년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면제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승환 직업 가수 겸 프로듀서이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린 왕자, 발라드의 왕자라는 수식어를 가진 가수로 1990년에 대표적인 뮤지션이라고 하네요. 특히 콘서트에서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감동적인 라이프 실력으로 '공연의 신'이라는 수식어도 있습니다. 알고보니 국내 최초로 '전국 공연 투어'에 이름을 붙여 브랜드화했다고 합니다. 최초로 용산 전쟁기념관 대중음악 공연, 최초 젠하이저 후원 가수, 최초 ABR의 공연 도입 등 기록이 많습니다. 게스트 없이 9시간 30분 동안 공연을 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이승환은 연예계의 대표적인 동안으로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봐도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뛰어난 자기 관리로 근육질 몸매, 탄탄한 복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1주일에 2~3번 2시간이 넘는 운동을 하고 공연이 있으면 한두달은 금주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동안 비결으로는 피부과에서 프락셀, 울세라 등 레이저 시술을 받는다고 합니다. 동갑 연예인은 배우 김의성, 가수 김종서, 김태원, 이은미, 이승철, 박남정 등이라고 합니다.

 

신승환은 싱어송라이터로 앨범 수록곡 중 많은 곡을 작곡했다고 합니다. 매 앨범마다 자작곡을 넣고 직접 본인이 음반을 제작하는 가수라고 하네요. 히트곡, 대표곡으로는 천 일 동안, 기다린 날도 지워질 날도, 너를 향한 마음,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덩크슛, 당부, 가족, 사랑하나요, 심장병, 내게, 크리스마스에는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승환은 과거 2003년 5월 24일 배우 '채림'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14살 차이이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이후 2006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부인 채림과 이혼 사유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밝은 분이 좋고 대화도 잘 통하고 유머 코드도 맞고 특정 정당을 지지하는 분은 만날 수 없다고 합니다. 2020년 한 방송에서 재혼 질문을 했는데 이승환은 김포공항에 배 들어올 때, 거북이 허벅지에 털 날 때라고 했습니다.

 

이승환은 과거 학창시절에 아이큐 때문에 어머니가 학교 온 사연이 있습니다. 과거 이승환은 기억력이 떨어지는 편인데 고등학교 시절에 아이큐 검사를 했다고 합니다. 선생님이 아이큐 수치를 보더니 부모님을 모셔오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어머니가 학교에 왔고 집에서는 어머니가 아이튜 이야기 대신 자신을 꼬옥 안아줬다며 웃음을 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승환의 과거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