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우연이 프로필 나이 이혼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2. 25. 19:05

가수 우연이 프로필 나이 이혼 남편

가수 우연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대국민 히트송 가수 김민교, 이범학, 임주리, 주병선, 양혜승과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히트곡 '우연히' 무대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우연이의 프로필 정보 나이 이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우연이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우은미, 국적 한국, 1968년 1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서천군이며 학력 사항은 국립국악 고등학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아들 강원휘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무종교이며 데뷔 시기는 2001년 노래 '남자인데'라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2010년 경기도 의정부시 홍보대사, 2018년 광주시 홍보대사라고 했습니다.  키 160cm, 혈액형 A형이며 몸무게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우연이 직업 가수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무명시절을 보내다가 2005년 노래 '우연히'가 히트를 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대표곡은 남자인데, 우연히, 몰랐네, 당신만, 그남자, 길이라고 하는데 특히 노래 '우연히'는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노래방 인기곡으로 선정되었고 2009년 노래방 애청곡 20위를 했습니다. 과거 무명시절에 가수 '설운도'가 먼저 손을 내밀어줬고 우연이에게 잘 어울리는 곡을 만들어 줬다고 하네요. 지금도 곡을 주셨기 때문에 이렇게 사랑받고 있는 것 같다며 설운도에게 존경심을 드러냈습니다. 최근에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가요무대, 불후의 명곡, 트롯신이 떴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네요.

.

 

우연이는 과거 작곡가 겸 트럼펫 연주자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23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경제적 이유와 자녀교육 문제 때문이라고 합니다. 현재 재혼을 했지만 아직도 전남편을 돌본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아이 때문이라고 하네요. 전남편과는 아들 1명이 있는데 이혼 후 아들 12살 때 미국으로 보냈다고 합니다. 아이를 혼자 키우려니 엄두가 안나 친정 부모님 계신 미국으로 아들을 보낼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아들은 현재 29살로 헤어져 산 지는 17년이 되었습니다.

 

가수 우연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꾸준히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항상 자기관리와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비법은 고기 대신 고기 먹방을 보고 현미밥에 나물을 자주 먹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몸무게 5kg를 감량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연이 아들 강원휘는 엄마 아빠를 닮아 음악적 재능이 뛰어나며 아들이 원하면 적극적으로 밀어준다고 했습니다. 또 아들 얼굴은 축구선수 '손흥민'을 많이 닮았고 훈남이라고 하네요.

 

가수 우연이의 수상 내역을 살펴봤습니다. 2010년 제1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 10대 가수상, 2010년 제11대 대한민국 연예문화상 성인가요부문 10대가수상, 2011년 제19대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 최우수상, 2012년 제19대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올해의 10대 가수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콘서트, 광고,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우연이의 이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