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아이들 수진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아이돌 걸그룹 여자아이들 수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학폭 의혹 논란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는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라고 하네요. 최근에는 아이돌 라이브 앱 '아돌라스쿨'에서는 깜짝 복근 공개를 했으며 현재 신곡 '화'가 음악방송, 음원 차트 1위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자아이들 수진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여자 아이들 수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서수진, 국적 한국, 1998년 3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화성시이며 키 164cm,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서예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와우 중학교, 한국예술 고등학교 음악과 15기이며 종교 기독교입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여자아이들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수진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여자 아이들 멤버입니다. 포지션 메인댄서, 서브보컬로 뛰어난 댄스 실력과 부드러운 미성을 가졌습니다. 여자아이들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가사는 '한'의 가라고 하는데 멍든 내 맘의 흔적을 지우고, 정든 네 눈에 내 마음을 비추죠' 이 부분이 특히 좋다고 하네요. 롤모델은 유명한 섹시 아이콘 '마릴린 먼로'이며 새롭게 해보고 싶은 것은 작곡이라고 했습니다. 과거 데뷔 전에는 예식장 알바를 했는데 과거 태권도를 배워 힘이 굉장히 세다고 합니다.

 

여자아이들 수진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화보, 광고 사진에서도 하얀 피부,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왼쪽 눈 밑에 매력점, 눈물점이 있는데요. 활동 시기에도 눈물점을 강조하거나 애교 살 부문에 글리터를 붙이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다고 하네요. 립은 레드립을 자주 쓰면서 입술을 강조하고 있는데 자신의 매력포인트도 입술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어깨, 목 뒤, 팔 뒤쪽, 손등에 타투가 있다고 합니다. 손등 타투 1849는 엄마와 써왔던 숫자라고 했으며 하트 타투는 친구와 우정 타투라고 하네요. 현재는 검지 손가락, 손목 안쪽 타투가 2개 더 생겼다고 합니다.

 

여자아이들 수진은 성격은 팀에서도 낯을 매우 가리며 말수가 적고 멤버들을 잘 챙겨준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비글미가 있어 고양이 같은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방송에서는 애교 있는 귀여운 말투와 느굿한 말투를 쓰고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외국인 멤버로 오해를 받기도 하여 팬들 사이에서는 '숨겨진 외국인'이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멤버들 중 '슈화'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슈화는 수진이 자신을 제일 좋아한다고 주장도 하고 처음 회사에 들어왔을 때 유일하게 얼굴을 기억한 사람은 수진이라고 하네요. 또 멤버들은 서로 수진이 자기 것이라고 싸운다고 하네요. 그리고 친한 연예인은 마마무 문별, 에이오에이 찬미,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정예인 등이 있으며 배우 '서신애'와는 중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여자아이들 수진은 과거 아이들 그룹 펜타곤 '후이'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별했다고 했으며 전남친 '후이'와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향기남이라고 했는데요. 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자아이들 수진의 과거얼굴 졸업사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서신애 프로필 근황 리즈 키

아역배우 서신애 근황 리즈 키 배우 서신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을 올려 기사가 났습니다. 입술 상처가 있는 사진을 올렸는데 배우 '오재무'가 누구한테 맞았어?라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