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전광렬 프로필 아내 아들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1. 2. 18. 20:53

전광렬 프로필 아내 아들 사진

배우 전광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오팔이 빛나는 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박상원, 윤다훈, 김유석 등과 등과 나온다고 하네요. 전광렬은 자신이 사는 일상, 가지고 있는 열정을 보여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전광렬의 프로필 정보 아내 아들 최근소식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잘생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전광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전광렬, 국적 한국, 1960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72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박수진, 자녀 아들 전동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숭례 초등학교, 보성 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 음악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AL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0년 TBC 22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3년 S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부문 남자최우수 연기상, 2012년 MBC 연기대상 남자황금연기상, KBS 연예대상 공로상 우상을 했으며 2000년 MBC 연기대상에서는 대상 수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전광렬 직업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1999년 드라마 '청춘의 덫'에서 재벌 2세 노영국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극중 다정하고 훈훈한 매력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1999년 드라마 '허준'에서 허준 역을 맡았으며 혼신의 연기력으로 MBC 연기대상 연기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0년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구일중 회장 역을 맡았으며 극중 빵을 먹는 장면이 있는데 그 장면은 지금까지 크림빵 상황극으로 큰 인기라고 합니다. 전광렬은 크림빵 먹방 연기를 예능 프로그램 '마리텔V2'에서도 보여줬으며 빵 광고도 들어왔다고 하네요.

 

전광렬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5년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아내 박수진 직업은 스타일리스트 출신 VRLU 대표이며 전광렬과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하네요.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면서 예능 프로그램에도 함께 나왔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 예능 출연 사진을 보니 성형 안 한 뛰어난 동안 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방송에서는 아내 박수진이 배우 전지현 닮은꼴 미모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는데 아빠, 엄마를 닮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들 전동혁은 뉴욕대학교 영화과 출신으로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TV 회사와 영화 쪽 회사를 다닌다고 합니다.

 

전광렬 박수진 부부는 과거 배우와 코디 사이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아내 박수진은 국내 1호 스타일리스트라고 하네요. 전광렬의 전담 스타일리스트로 활동을 했습니다. 이제는 유명 스타일리스트에서 VR 콘텐츠 제작사 대표가 되었다고 합니다. VR 문화콘텐츠로 한국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전광렬의 경력 사항은 2020년 통영해경 홍보대사, 2016년 경남 거제시 홍보대사, 2015 경상북도 의료관광 홍보대사, 2012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가족 홍보대사, 2011년 그물망 지속가능 복지 포럼 홍보대사, 2009년 건국대학교 그린오션센터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하네요.

 

전광렬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머니백, 유정 스며들다, 2424, 베사메무초,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바람과 그름과 비, 마녀의 법정, 옥중화, 대학, 너를 기억해, 복면검사, 열애, 빛과 그림자, 보고싶다, 싸인, 주몽, 왕과 나, 태양을 삼겨라, 영웅시대, 모델, 종합병원, 겨울새, 고독의 문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전광렬의 아내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