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서현 프로필 국적 나이 집안 인스타 키

축구선수 정대세 아내 명서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설특집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뛰어난 축구 실력으로 축구선수 아내 다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승무원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명서현의 국적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스튜어디스 활동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정대세 아내 명서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명서현, 국적 한국, 1984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직업 국내 항공사 스튜어디스이며 남편 정대세와는 2013년 결혼식을 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고향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남편 정대세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개그맨 '남희석'과 친분이 있었는데 일본인 있던 자리에 통역을 부탁받아 나갔다고 합니다. 그 자리에 유명한 축구선수가 있다고 해서 박지성 선수라 생각했는데 정대세였다고 하네요. 이후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나이치이 동갑내기라고 했습니다.

 

명서현과 남편 정대세의 러브스토리도 살펴보니 두 사람은 연애 시절 운동을 해서 시간이 없고 비행을 해서 시간이 없어 거의 만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명서현이 결국 헤어지자고 통보했고 정대세는 이여자가 떠나면 더 좋은 여자를 못 만나겠다고 생각이 들어 무릎을 꿇고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명서현은 남편 정대세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느낀 계기는 프러포즈 받았을 때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자존심이 센 사람이 이렇게까지 말을 하는 것을 보니 자신을 정말 사랑해준다고 처음 느꼈다고 했습니다.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잘 어울리는 부부입니다.

 

남편 축구선수 정대세의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본명 정대세, 국적 한국 북한 이중국적, 1984년 3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은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81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정이세, 부인 명서현, 자녀 아들 정태주,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도슌조선초중급학교, 아이치조선중고급학교, 조선대학교이며 포지션 중앙 공격수라고 하네요. 소속사 본부이엔티, 소속팀 FC 마치다 젤비아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6년 가와사키 프론탈레 입단이라고 합니다.

 

명서현 남편 정대세 직업 제일 조선인 축구선수로 한국 북한 이중국적이라고 하네요. 아버지는 한국인, 어머니는 조선적이라고 합니다. 정대세는 북한 축구 국가대표팀에 소속되어있으며 뛰어난 축구 실력으로 '인민 루니'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2006년 J리그 카와사키 프론탈레'로 데뷔를 했으며 114경기에서 42골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2010년 월드컵에서는 44년만에 북한을 본선에 올려놓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 2021년 1월 5일에는 'J2리그 마치다'로 이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대세는 일본어, 영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등 5개 국어 이상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명서현은 남편 정대세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출연하여 처음 얼굴을 알렸습니다. 연예인 뺨치는 대단한 외모와 뛰어난 몸매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똑같은 아름다운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외모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남편 정대세의 수상 내역은 2008년 동아시아 축구선수권대회 득점왕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정대세 아내 명서현의 국적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