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윤 프로필 과거 몸매 필모그래피 키

배우 김혜윤이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2021 동거동락 편에 나온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어떤 예능감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차기작 작품은 영화 불도저에 탄소녀, 드라마 설강화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윤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상큼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혜윤은 2018년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고등학생 강예서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오디션에서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을 했다고 하는데요. 극중에서도 뛰어난 연기력르오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2019년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주연 은단오 역을 맡았는데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으며 독립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에서도 영화 첫 주연작 주인공 혜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설강화, 예능 프로그램 뷰티 앤더 비스트라고 하네요.

 

김혜윤은 과거 중학교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키웠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연기학원을 다녔고 단역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3년 드라마 'TV소설 삼생이'에서 정윤희 역으로 데뷔를 했으며 2014년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오지연 역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6년에는 '더좋은이엔티'에서 신인배우 오디션을 지원했는데 최종 10인까지 올라갔다고 하네요. 이후 대학교 생활과 연기 생활을 병행하면서도 학교 장학금, 국가 장학금, 성적 장학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학교는 건국대학교 영화학과로 건국대 졸업 작품은 자신이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을 한 스릴러 장르 단편 영화를 찍었다고 하네요.

 

김혜윤의 별명은 '마멜공주'라고 합니다. 팬들이 붙여준 별명으로 김혜윤이 캐릭터 '마이멜로디'를 너무 좋아해서 라고 하네요. 그리고 '말티즈'라는 수식어도 있는데 드라마 '어하루'에서 소형견과 대형견의 케미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혜윤의 장점은 밝은 성격, '긍정에너지'라고 하는데요. 아직은 배우로서 색깔이 잡힌 것이 아니라서 이런 긍정에너지를 통해 더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합니다. 드라마 '어하루'에 출연했던 배우 '이재욱'도 혜윤 누나가 현장에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갖고 있어 힘도 받고 호흡도 잘 맞았다고 하네요. 극중 이나은, 로운, 이재욱 등과 좋은 케미를 자랑했습니다.

 

김혜윤은 대학교 시절부터 독립을 하여 학교 앞에서 자취를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친구와 4년 동안 함께 살았는데 그 친구는 건국대 동기이며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한수다 역을 맡은 배우 정지현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성격이 잘 맞고 힘이 들 때는 의지하는 친구라고 합니다. 지금은 서로 이사를 가서 따로 산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혜윤은 1996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인데 고등학생 캐릭터만 3번을 했다고 합니다. 항상 디테일한 연기와 풋풋한 동안 외모로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김혜윤은 쉬는 날 늦잠을 자고 침대에서 잘 안 움직이고 거의 집에서 잘 안 나온다고 합니다. 집에서 영화, 드라마를 보는 집순이라고 하네요. 취미가 영화, 드라마보기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만의 신체 비밀이 있다면 뱃살이 있다고 했습니다. 원피스만 입어서 평소에는 잘 안보이지만 운동을 해서 뱃살이 없어질 거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영화, 연극,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혜윤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조병규 아버지 집안

드라마 '스카이 캐슬'의 배우 윤세아 아들 차기준 역을 맡은 배우 조병규가 동료배우인 김보라와 열애설이 터졌네요!! 조병규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