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그룹 샤이니 민호는 오늘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개그우먼 박지선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 '놀라운토요일'에는 같은 그룹 멤버 키가 있는데요. 평소에 현실남매 케미를 보이고 있다고 해요. 어떤 큰 웃음을 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의 샤이니 민호의 성형전, 과거얼굴, 키, 멜라니아, 군대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민호의 본명은 최민호이며 1991년 12월 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6살입니다. 고향은 인천직할시 남구이며 국적 한국이에요. 키는 181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연성중학교,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 학사, 건국대학교 예술 디자인대학원 영화연기전공 석사입니다. 가족은 아빠 최윤겸, 엄마, 형이며 아빠는 부산 아이파크 감독이라고 하네요. 소속그룹은 샤이니이며 포지션은 메인래퍼, 비주얼, 서브보컬입니다. 


민호1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에요.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으며 타고난 모태미남입니다. 실물도 정말 잘생겼다고 하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시며 각자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커다란 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로 조각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격은 비글미가 넘치며 미친 존재감을 가진 아이돌이에요.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에도 도전하여 드라마, 영화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민호2


원래 스키니한 몸매였지만 2010년부터 몸이 급격하게 좋아져서 탄탄한 근육질에 멋진 복근이 돋보입니다. 민호의 허벅지도 근육질이라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얼굴이 작고 긴 팔다리를 가져 비율도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패션소 모델로도 자주 섰으며 수트와 제복이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승부욕과 열정이 많아서 운동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비주얼, 운동, 연기, 가수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뜨는 내용들을 알아볼게요. 민호는 아직 군대를 가지 않았다고 해요. 그리고 멜라니아 여사와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행사에 같이 참여했습니다. 또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민호3


샤이니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멋진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다른 멤버들과 사이좋은 모습도 많이 보여주네요. 그리고 민호는 2014년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 대회'에 출전하였는데 머리를 쓸어올리면서 M자 이마라인 드러났습니다. 그 모습으로 '탈모설'로 시달렸으며 1년 뒤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M자 앞머리 라인이 사라져서 또 모발이식 여부에 대해 말이 나왔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서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과거 사진을 봐도 크게 모르겠네요. 판단에 맡기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민호의 과거사진, 실물, 이상형, 인스타 , 형 등등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랄게요.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