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야송 프로필 남편 근황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12. 23. 23:59

가야송 프로필 나이 남편 인스타 근황

국악인 가야송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국악인으로 원래 이름은 박혜정이며 예명 '가야송'으로 이번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트로트 가수로의 모습을 어떤지 너무 궁금하며 트로트 노래 실력도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스트롯2 가야송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국악인 가야송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혜정, 국적 한국, 1990년 11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이네요. 키 161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음악극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국악인 박이식, 남편 장기영,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그룹 '소리아밴드' 멤버이며 공연 작품은 별의 여인 선덕, 현의 노래가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미스트롯2 가야송 직업 국악인, 유튜버로 세종국악관현악단 소리단원, 퓨전국악 걸그룹 미인 멤버라고 합니다. 국악계의 아이돌로 미녀 국악인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웨딩 화보 사진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개콘 장기영과 결혼식을 하면서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2020년 12월 23일 사랑스러운 아들을 출산했다고 기사가 났습니다. 아기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았네요.

 

미스트롯2 가야송은 2020년 2월 1일 개그맨 장기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현재 가야송은 임심 중이라고 하네요. 개그맨 장기영 엄마 이영애는 광주무형문화제 제18호 가야금 병창 보유자라고 합니다. 가야송 박혜정은 장기영 어머니 이영애 명인의 제자이며 채상소고 명인 국악인 박이식 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야송 장기영 부부는 현재 유튜브 채널 '장스타부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신혼부부 결혼 생활 등 브이로그이며 코믹한 영상이 많다고 하네요.

 

남편 코미디언 장기영의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장기영, 국적 한국, 1982년 1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제주대학교 관광경역학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어머니 이영애, 형, 아내 박혜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엘디스토리로 데뷔 시기는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코너 '워워워'에서 절망이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봉숭아학당 다팔아닷컴, 불편한 진실, 왕게임, 픽 미 업, 당신의 초능력, 심폐소생사진전, 일촉즉발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예능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에 나왔습니다.

 

가야송 장기영 부부는 오래 전부터 오빠 동생 사이로 친한 사이였다고 합니다. 2017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공통점은 국악인 집안 출신이라고 하네요. 함께 있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정말 잘 어울리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미스트롯2 가야송 박혜정, 개그맨 장기영의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