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예령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딸

배우 김예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 시즌2'에 새가족으로 합류했습니다. 아름다운 딸 김수현과 야구선수 사위 윤석민과 함께 나와 행복한 가족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뛰어난 동안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예령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탤런트 김예령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예령, 국적 한국, 1966년 3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네요.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키 163cm, 몸무게 46kg이며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무역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김수현, 사위 윤석민, 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2년 영화 '백치여인'입니다.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2014년 가정폭력예방 홍보대사입니다.

 

김예령 직업 탤런트, 영화 배우로 1986년 연극배우로 처음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 29년 차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2012년에는 KBS 연기대상 일일극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김예령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동안, 몸매 비결은 항상 긍정적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살고 있으며 플라잉 요가를 한다고 합니다. 대단한 동안 외모를 가졌는데 손주 2명을 둔 할머니라고 해서 놀라움을 줬습니다. 김예령은 사랑스러운 손주들을 보면 작은 우주를 얻은 듯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하네요.

 

김예령은 2000년 영화감독 '박영훈'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2015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박영훈과 이혼 사유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네요.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남편은 생활비 100만원이면 사는 줄 안다며 남편에게 내가 못살겠다고 했는데 그말은 이혼으로 오해하고 장문의 편지를 쓰고 가출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 편지 내용에는 그렇게 원하면 이혼해줄게라고 적여있었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얼굴은 상관없고 연상은 싫다고 했습니다. 또 뚱뚱한 사람보다는 슬림한 사람이 좋다고 했네요. 최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김예령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백야 3.98,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상두야 학교가자, 달래네 집, 구미호외전, 점프, 무적의 낙하산 요원, 에일리언 샘,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스타의 연인, 막돼먹은 영애씨, 호박꽃 순정, 해플 품은 달, 오로라 공주, 사랑아 사랑아, 사랑은 노래를 타고, 앙큼한 돌싱녀, 조선 총잡이, 밤을 걷는 선비, 엄마, 오마이 베이비, 여름아 부탁해, 뷰티 인 사이드, 같이 살래요, 쌈 마이웨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백치 여인, 절대사랑, 웨딩드레스, 브라보 마이 라이브, 애인, 동승, 버스 정류장, 스카이 닥터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김예령 딸 김현수는 배우 문근영 닮은꼴 얼굴로 아름다운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남편 윤석민은 전 기아 타이거즈 프로 야구선수로 지금의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윤석민은 과거 메이저리그 출신으로 뛰어난 야구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딸 김수현은 과거 '김시온'이라는 예명으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예령과 딸 김현수의 전남편 이혼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