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윤희 디자이너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박윤희 디자이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새친구라고 합니다. 배우 안혜경 절친 언니로 나왔다고 하네요. 셀럽 패리스 힐튼, 가수 비욘세 등이 박윤희 옷을 입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윤희 디자이너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박윤희 패션 디자이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윤희, 국적 한국,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학력 사항은 부산 예술고, 부산 한 대학 패션디자인 전공이라고 합니다. 소속 그리디어스 대표로 경력 사항은 2009 그리디어스 대표, 2016~2010 한섬시스템 디자이너, 2000~2006 오브제 디자이너, 1998~2000 도호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윤희 직업 패션 디자이너로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학에서 패션 디자인을 전공했고 1998년 도호 디자이너를 시작하여 지금은 자신의 브랜드 '그리디어스' 대표라고 합니다. 브랜드 론칭 2년 만에 가수 '비욘세'가 박윤희 의상을 행거 째 구매했다고 하네요. 패리스 힐튼은 한국에 왔을 때 직접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브리트니 스피어스, 앤 해서 웨이 등이 선택한 디자이너이며 한국에서는 가수 제시 등과 작업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홍석천, 서인영과 '요즘패션' 라이브 방송을 했다고 하네요.

 

박윤희 디자이너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을 알아봤는데요. 비디오스타, 꽉찬뷰티, 리폼쇼 리얼하게 폼나게, 솔드 아웃, 불타는 청춘이 있습니다.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높은 텐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네요. 부산 출신으로 부산 사투리를 써서 더욱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 디자이너로 15년을 넘게 활동을 했으며 자신의 브랜드 '그리디어스'는 7년 넘게 이끌어 왔다고 합니다. 인생의 반을 패션과 함께 했고 앞으로도 삶도 패션과 꿈꾸는 디자이너이라고 하네요.

 

박윤희는 방송에서 스모키 메이그업과 화려한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쌩얼 얼굴을 보니 청순한 동안 얼굴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박윤희 디자이너는 어린 시절부터 그림을 좋아했으며 직접 인형 옷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엄마도 패션 디자인학과이며 아빠가 브랜드 이름 '그리디어스'를 지어줬다고 하네요. 가족의 응원으로 자신의 꿈을 키웠다고 했습니다.

 

박윤희 디자이너는 올해 최초로 디지털 런웨이를 선보였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행사 2021 S/S 서울패션위크에서 독특하고 파격적인 패션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세계 3대 편집숍 중 하나인 프랑스 '레클레어'에 입점했고 아시아, 미국을 넘어 유럽까지 발이 넓히고 있습니다. 올해 컨셉트는 '클라우드 나인'이라고 하는데요. 가장 행복한 순간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패션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박윤희 디자이너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