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혜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

1오늘의 정보1 2020. 12. 22. 22:35

배혜지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성형 과거얼굴

배혜지 기상캐스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미스트롯2 예고편에서는 깜찍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혜지 기상캐스터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성형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혜지 기상캐스터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배혜지, 국적 한국, 1992년 10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금호중앙여자 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IT공학전공 미디어학부, 서울대학교 대학원 디지털정보융합전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 KBS 기상캐스터로 데뷔 시기는 2017년 KBS 기상캐스터입니다. 종교 천주교이며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배혜지 직업 기상캐스터로 2017년 KBS 기상캐스터로 입사를 했습니다. 2016년 4월 KBS고아주방송총국 기상캐스터로 입사하였고 2017년 4월부터 6월까지 YTN 기상캐스터로 근무했다고 합니다. 2017년 6월부터 KBS 기상캐스터로 활동 주이며 'KBS 날씨요정'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여름 기상기사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2018년 겨울 기상예보사 면허 취득교욱을 이수했습니다. TV 방송 프로그램 아침뉴스타임, 뉴스930, 주말뉴스, 지구촌뉴스, 뉴스광장에서 기상캐스터로 날씨를 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라디오 '조우종의 FM 대행진'에서 고정 게스트로 나오고 있습니다.

 

배혜지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 얼굴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상큼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숙명여자대학교 재학 당시 홍보대사로 활동했으며 모 광고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라디오에서 최근 다이어트를 한다고 했는데 집에서 댄스 홈 트레이닝을 한다고 하네요. 댄스 홈 트레이닝을 하면 땀이 많이 나고 1000칼로리까지 소모된다고 했습니다.

 

배혜지는 더퀴즈라이프'에서 MC 활동을 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 망들기교실에서 어린이 대상 게임DIY 콘텐츠를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이랜드뮤지엄'에서도 MC로 출연하고 있네요. 배혜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혜지'를 운영하고 있는데 콘텐츠는 먹방, 오피스룩 패션, 가수 커버 영상, 낚시 브이로그 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친동생과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을 불렀다고 하는데 남동생도 훈훈한 외모로 누나 배혜지와 많이 닮았습니다.

 

배혜지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배혜지는 대학교 시절에 '덕선'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성덕선 캐릭터와 같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도 털털하고 활발한 것 같습니다. 활발한 성격으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싶다고 합니다. 평소 노래 부르는 것도 좋아해서 노래 예능에도 나가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기상캐스터 배혜지의 과거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