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영지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0. 12. 20. 23:45

가수 영지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키

가수 영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무대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2020년 7월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영지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영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영지, 국적 한국, 1981년 1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북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화계 초등학교, 수유여자 중학교, 신일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이며 데뷔 시기는 2002년 버블시스터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영지날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영지 직업 가수, 뮤지컬 배우, 교수로 과거 그룹 '버블시스터즈' 멤버였습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완벽한 노래 실력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솔로 가수를 하면서 '무대 공포증'이 생겼고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무대공포증을 없앴다고 합니다. 꾸준히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교수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 3월부터 유튜브 채널 웹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에서 부캐 영지 언니 동생 땡지 캐릭터로 나오고 있습니다.

 

가수 영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후 더욱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비결은 혹독한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이라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성형 수술 의혹이 있었지만 다이어트를 했을뿐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가수영지는 뮤지컬 배우 조정석, 가수 거미를 소개해 준 사람이라고 합니다. 가수 거미와는 실제 절친 친구 사이이며 배우 조정석과는 뮤지컬 '헤드윅'을 하면서 알게되었다고 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술 한잔 얻어먹었다고 합니다. 가수 영지는 거미도 눈물이 많고 조정석 오빠도 눈물이 많은데 저렇게 눈물이 많은 것 보면 진짜 사랑하나보다 싶었고 결혼하겠다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버블 시스터즈 멤버들과 계속 인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서로 열심히 하자며 응원한다고 합니다.

 

가수 영지는 2018년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나와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년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나왔다고 전해라 백세인생' 가명으로 출연하여 준우승을 했습니다. 복면가왕에 참여하게된 계기는 포털사이트에서 이름을 검색하면 영지버섯, 카라 영지에 밀려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영지의 과거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