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지현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0. 12. 19. 21:36

배지현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배지현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론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3년차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남편 류현진이 매일 밤 마자시를 해준다고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배지현 아나운서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지현 아나운서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배지현, 국적 한국, 1987년 1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3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오빠 1명, 남편 류현진,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이며 소속사 엘디스토리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0년 SBS ESPN이라고 하네요.

 

배지현 직업 아나운서로 과거 슈퍼모델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2009년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렉스상 수상했다고 하네요. 2011년부터 아나운서로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4년 3월 SBS 스포츠를 퇴사했으며 퇴사 후 MBC 스포츠 출연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베이스볼 투나잇 주말 진행을 맡았는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줬으며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미소로 '야구 여신'으로 불렸습니다. 이후 류현진 야구선수와 결혼을 하면서 방송계를 떠나 류현진 내조를 한다고 하네요.

 

배지현은 년 야구선수 '류현진'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2018년 1월 5일 류현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서울, 미국 LA에서 장거리 연애만 3년간 이어왔습니다. 둘 다 계속 떨어져 있기 싫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작교는 정민철 해설위원으로 정민철 해설위원이 류현진에게 배지현 아나운서 번호를 알려줬다고 합니다. 배지현 류현진 부부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정말 잘 어울리네요. 2020년 5월 17일에는 사랑스러운 딸이 태어났다고 하네요.

 

남편 류현진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류현진, 국적 한국, 1987년 3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동구이며 키 190cm, 몸무게 11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류재천, 어머니 박승순, 형 류현수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인천창영 초등학교, 동산 중학교, 동산 고등학교, 대전대학교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현재 소속팀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프로입단은 2006년 2차 1라운드라고 하네요. 그밖에 군대 정보는 2008 베이징 올림픽 야구 부문 금메달 획득으로 예술체육요원입니다.

 

배지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외모와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임신, 출산 후에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과거 성형 의혹이 있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볼살이 빠졌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지현 아나운서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