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태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부인 자녀

배우 유태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꽃꽃이부터 반려 거북이 공개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평소 일상 모습도 너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태오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부인 자녀 최근소식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화보 사진부터 아내 니키리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유태오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치훈, 국적 한국, 1981년 4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주 퀼른이며 키 181cm, 몸무게 7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 부인 니키리, 반려거북이 모모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뉴욕 리스트라스버그 연기학교, 영국 로열 아카데미 오브 드라마틱 아트이며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9년 영화 '여배우들'입니다. 군대 정보는 십자인대 부상으로 면제된 것 같습니다.

 

유태오 직업 영화 배우로 드라마, 영화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부모님이 독일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태오는 독일 퀼른에서 태어나 살았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에는 농구선수가 꿈이었으나 1999년 양쪽 무릎 십자인대가 끊어져 꿈을 접었다고 합니다. 2001년에는 미국 뉴욕으로 가서 연기에 빠졌고 연기공부를 했습니다. 그래서 독일어, 영어, 한국어 실력이 뛰어나고 프랑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도 잘한다고 하네요. 2009년에는 한국 영화 '여배우들'에서 단역 에밀 역으로 나오면서 데뷔를 하였고 2019년에는 영화 '레토'에서 빅토르 초이 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영화 '레토'가 칸 영화제 경쟁 부문에 출품되었다고 합니다.

 

유태오는 2006년 아티스트 니키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니키리 직업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사진, 영화 작가, 사진작가이며 나이차이 11살 차이라고 하네요. 아내 니키리는 세계에서 주목받는 현대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히스패닉, 스케이트보더, 힙합, 스쿨걸, 시니어 그룹 구성원들과 몇개월씩 생활하며 정체성이 무엇인지 탐구하는 예술 프로젝트 '프로젝트들'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태오 발목에는 타투가 있는데 아내 니키리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유태오는 2020년 드라마 '머니게임'에서 유진한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섹시한 매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는 영어 교사 매켄지 역을 맡았는데 색다른 모습으로 연기 변신을 했습니다. 뽀글 머리, 뿔테 안경 등으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했으며 유태오도 매켄지 캐릭터를 맡아 기분이 좋았고 흥미로웠다고 합니다. 연기적 시도를 해보고 싶었고 캐릭터에 욕심도 났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더 발전도니 캐릭터를 맡고 싶다고 했습니다.

 

유태오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러브픽션, 상하이 스트레인저스, 자칼이 온다, 일대일,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요, 이퀼스, 서울 캠프 1986, 몽심 발리도, 티비 첼로, 림, 버티고, 블랙머니, 담보, 새해전야,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아내스캔들 바람이 분다, 출출한여자 시즌2, 명풀허전, 아스달 연대기, 배가본드, 초콜릿, 머니게임, 보건교사 안은영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유태오의 나이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니키리 프로필 나이 집안 직업 재산

니키리 프로필 나이 집안 직업 재산 사진작가 니키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국 뉴욕에서 인정하는 아티스트로 '한 줄로 설명되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