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홍지윤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0. 12. 18. 03:04

홍지윤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미스트롯 홍지윤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트로트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앞으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스트롯 홍지윤의 나이 인스타 과거 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홍지윤 직업 유튜버 겸 BJ로 아이돌 걸그룹 연습생 출신이라고 합니다. 이번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구성진 노래 실력으로 감탄을 주었고 심사위원들에게 올하트를 받았다고 하네요. 홍지윤은 미스트롯2에서 아이돌부 참가자라고 합니다. 3년전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참가하여 아이돌 최초로 트로트를 불렀습니다. 믹스나인에서 1등을 했지만 연습을 하다가 다리를 다쳐 연습생 생활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다리에 마비가 와서 6개월간 보조 장치 없이 걷지도 못했다고 합니다.

 

홍지윤은 '미스트롯2'에서 트로트 가수 송가인 노래 '엄마 아이랑'을 불렀으며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마스터 임영웅, 장민호를 깜짝 놀랐으며 심사위원 김준수는 저 외모에 저런 목소리가 나오는 게 반전이라고 했네요. 멋진 무대 후 마스터들은 기랍 박수를 쳤습니다. 그리고 미스트롯2 참가자 중 믹스나인 출신이 여러 있다고 합니다. 황우림, 허찬미가 있다고 하며 홍지윤은 과거 춘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지금은 유튜브 채널 '홍지윤의 트롯TV'을 운영하고 있는데 트로트 노래 커버 영상이 있다고 하네요.

홍지윤의 과거 '믹스나인' 출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성형 수술은 본인이 언급한 적이 없어 각자 판단하시면 될 것 같네요. 홍지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인형 같은 비주얼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홍지윤 인스타 보러가기

 

 

홍지윤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홍지윤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연습생 출신이라 아직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내일은 미스트롯2' 프로그램은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키는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심사위원 및 마스터는 장유정, 조영수, 진성, 장영란, 붐, 김준수, 박선주, 손준호, 김용임, 신지, 영탁,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라고 하네요. 미스트롯2 참가자는 100명으로 화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으며 홍지윤은 첫 출연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신곡 데뷔,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미스트롯2 홍지윤의 나이 인스타, 과거 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송가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송가인 과거얼굴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설특집 KBS 단독 콘서트 '조선팝 어게인'을 한다고 합니다. 국악부터 창극까지 다양한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