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찬미 프로필 과거얼굴 소녀시대 노래 작품활동

가수 허찬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만 3번째라고 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트로트 무대를 잘 표현할 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허찬미의 프로필 정보 몸매 성형 과거얼굴 인스타 최근영상 노래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허찬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허찬미, 국적 한국, 1992년 4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남양주시이며 키 161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허혜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도농 초등학교, 도농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0년 남녀공학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허찬미 직업 유튜버, 가수로 과거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 파이브돌스 멤버였습니다. 남녀공학에서는 예명 '별빛찬미'로 활동을 했으나 다른 멤버 '열혈강호'로 인해 팀 해체가 되었다고 하네요. 여자 멤버들만 모여서 걸그룹 '파이돌스'를 결성했지만 크게 활약하지 못하고 4년 만에 해체되었습니다. 2016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와 2017년 '믹스나인'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가창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프듀101'에서 성대 결절 휴우증으로 26위를 하며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믹스나인에서는 20위를 기록하며 탈락했다고 하네요.

 

허찬미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습니다. 지금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볼 수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화보 사진에서는 탄탄한 각선미,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는데 꾸준히 헬스 트레이닝으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근육질 몸매로 바디프로필도 촬영도 했습니다. 그리고 친언니 허혜미는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언니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선배라고 하며 친언니와 쇼핑몰 운영도 했다고 합니다. 언니 허혜미와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많이 닮았습니다.

 

허찬미는 2020년 1월 23일 유튜브 채널 '허찬미'를 개설했습니다. 주요 컨텐츠는 노래 커버 영상과 코노 콘서트라고 하는데요. 고퀄리티 영상으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최근 유튜브에서 신곡 노래 라이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놀라운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15년 만에 솔로 가수로 데뷔를 해서 행복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알고보니 과거 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소녀시대' 데뷔 조였다고 합니다. 연습생 생활도 하고 데뷔 곡 '다시 만난 세계' 녹음까지 마쳤지만 최종 데뷔 조에 들지 못했습니다. 이후 소속사를 옮기고 남녀공학, 파이브 걸스로 데뷔를 했지만 빛을 보지 못했네요. 이번 트로트 가수로서는 크게 성공을 할 것 같습니다.

 

허찬미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과거 아이돌 그룹 위너 '송민호'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송민호는 잘못된 내용이 나온 것 같다며 그냥 친한 누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허찬미는 공백기 등 힘든 순간에 포기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무대에 오를 거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기다렸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허찬미의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홍지윤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홍지윤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미스트롯 홍지윤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트로트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앞으로 어떤 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