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강혜연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0. 12. 17. 19:49

강혜연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트로트 가수 강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걸그룹 출신으로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음악 프로그램 '가요무대'에도 나와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강혜연의 과거얼굴 걸그룹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강혜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강혜연, 국적 한국, 1990년 1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박문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J&J EMG로 데뷔 시기는 2013년 베스티 디지털 싱글 앨범 '두근두근'이라고 하네요.

 

강혜연 직업 트로트 가수로 과거 아이돌 걸그룹 EXID, 베스티 멤버였습니다. 걸그룹 EXID 시절에는 예명 '다미'로 활동을 했으며 걸그룹 베스티에서는 포지션 리더, 리더 보컬, 리드 래퍼였다고 하네요. 베스티 시절 트로트 앨범을 준비 중이었지만 재정 문제로 무산이 되었고 2015년 탈퇴 후 2018년 10월 31일 솔로 가수 활동을 하면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걸그룹 시절에도 지금도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했으며 과거 2007년에는 제9회 부평 청소년 가요제 금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트로트 장르를 좋아했고 주변에서 트로트 가수 '장윤정'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강혜연은 올해 목표는 트로트 가수로 평가받는 것이라고 하며 아이돌에 대해서 미련이 없다고 합니다. 롤모델은 트로트 가수 김연자, 주현미, 장윤정으로 트로트 가수 김연자, 주현미, 장윤정 등이 인정하는 트로트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2020년 12월 17일부터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는데 제대로 주목을 받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자신의 이름은 건 디너쇼를 하는 게 꿈이라고 합니다. 강혜연의 매력은 청량한 음색과 가창력이라고 했습니다.

 

강혜연의 과거 걸그룹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얼굴이 정말 작다고 하는데 MC '박소현'만큼 작다고 하네요. 그래서 뛰어난 비율을 보여주고 있으며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강혜연'을 운영하고 있는데 트로트 선배님들의 히트곡을 커버한다고 합니다. 주로 나훈아, 심수봉, 이미자 등 유명 트로트 가수들의 커버곡을 업로드한다고 하네요. 최근 인기곡 유산슬 합정역 5번 출구, 송가인 가인이어라 등도 잇다고 합니다.

 

강혜연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마음이 서로 소통하고 교감 되는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아직 만나는 남자는 없지만 서른 중후반 쯤에 결혼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진지하고 심오한 남자보다는 긍정적 에너지를 가진 남자였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강혜연의 과거얼굴 걸그룹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