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스피카, 유니티 출신인 양지원은 2018년 7월 17일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양지원은 "2년 만에 누군가를 만나는 중"이라고 하며 연애 사실을 말했습니다. 양지원의 남친은 음악계 종사자라고 했습니다. 오늘은 양지원의 성형여부, 과거 얼굴, 남친, 각선미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그럼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양지원은 1988년 4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키 165cm, 몸무게 50kg이며 혈액형 A형입니다. 학력은 풍문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라고 해요. 가족 사항에는 양지원은 외동딸이라고 하네요. 데뷔 전부터 다양한 경력이 많다고 해요. 과거 걸그룹 '오소녀'의 멤버였다고 합니다. 그후 걸그룹 '티아라'의 원년 멤버로 데뷔하려고 했지만 데뷔 전에 빠졌다고 하네요.

 

양지원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요.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모습이지만 변함없는 마스크를 자랑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시며 각자 판단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늘씬한 몸매에 긴 팔다리로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얼굴도 귀여우면서도 훈훈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양지원의 아름다운 얼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양지원2

 

과거 걸그룹 '오소녀' 때 사진이에요. 오소녀의 멤버 중에서는 가장 늦게 연예계에 데뷔했다고 합니다. 오소녀의 멤버들이 지금 다 유명해졌어요. 유이, 효성, 유빈, 지나 모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들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네요. 가수뿐만 아니라 영화 피의 중간고사,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에서 연기자로 출연했어요. 그리고 드라마 '뮤지컬 서바이벌 왓츠업'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양지원3

앞으로도 광고,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자주 얼굴을 보고 싶네요. 멋진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양지원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소속사, 학력, 프로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보형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김보형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스피카 출신 김보형의 최근소식은 이번 주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보형은 아이돌 출신이지만 엄청난 보컬 실력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