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기 프로필 고향 유깻잎 이혼이유

유튜버 최고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부인 '유깻잎'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이번에 유깻잎과 함께 한 집에서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최고기의 프로필 정보 고향 수입 전부인 유깻잎 이혼사유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딸 사진과 최고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유튜버 최고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범규, 국적 한국, 1991년 10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키 176cm, 몸무게 69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신정 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전부인 유깻잎, 자녀 딸 최솔잎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트레져헌터로 데뷔 시기는 2015년 디지컬 싱글 앨범 '원해'입니다. 그밖에 고향, 군대 정보는 없습니다.

 

최고기 직업 가수, 아프리카TV BJ,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라고 합니다. 첫 방송일은 2005년 9월 9일로 인터넷 방송 16년 차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주로 게임 방송을 하고 그밖에 더빙, 성대모사, 라디오, 음악, 먹방 등이며 모창 실력이 수준급이라고 했습니다. 마술 실력도 뛰어난데 11살부터 마술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14살에는 마술 사부를 만나서 다양한 마술을 배웠으며 그때 '고기' 닉네임을 썼습니다. 마술 채널도 있는데 마술 채널을 만들고 자격증을 땄다고 하네요. 2018년 8월 31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 약 70만명이었으며 2018년 10월 4일 저작권 문제로 채널 삭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최고기는 안정적인 랩 실력도 가지고 있는데요. 과거 가수 시절에는 노래 친구, 장거리 연애, 피노키오, 여고생 등 많은 곡을 작사했으며 노래 '곱등이송'을 인기가 많았습니다. 이후 2018년에는 노래 '친구'가 나왔고 최근 2020년 3월에는 노래 '이기적인놈'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1세대 인터넷 방송인으로 15살 때부터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방송 후에 얼굴도 공개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 외모에 자신감도 생겼다고 하네요. 또 최고기의 유행어는 나의 피를 넣어가지고, 앗 따가워, 가버렷, 라떼 드립, 사랑한다고 한마디만 해줘 등이 있습니다.

 

최고기는 2016년 여자친구 유깻잎과 결혼을 했습니다. 이후 사랑스러운 딸이 태어났는데 딸 최솔잎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빠 최고기와 많이 닮았네요. 유튜브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지만 2020년부터 별거를 하고 5월 이혼 확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자녀는 최고기가 양육을 한다고 하는데 경제적으로 아빠가 키우는 게 나중에 딸이 커서도 더 좋을 것 같아서라고 하네요. 최고기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말하기를 이혼 후 다른 여자를 만났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5년, 이혼 7개월 차로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하며 지금도 친구 처럼 잘 지낸다고 했습니다.

 

최고기는 '유튜브계의 신동엽'으로 불리며 계정 삭제 전에 연간 수입 연 2~3억원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유튜브 채널 3개를 가지고 있고 채널 '최고기매직채널'이 가장 높은 구독자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입, 재산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이 첫 출연이라고 하는데 이혼 후라서 더욱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크리에이터 최고기의 수입 이혼 사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