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과거 몸매

가수 송하예 과거 몸매?

 

가수 송하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테 말해도 돼'에 첫 번째 게스트라고 합니다. 작년 앨범 '니소식'이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뒤 사재기 의혹이 제기된 것에 대한 해명, 심경 고백을 한다고 하네요. 사연은 '1위 하기 싫어요'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송하예의 성형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송하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송하예, 국적 한국, 1994년 2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섬암여자 중학교, 염광 고등학교이며 소속사 더하기 미디어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3년 싱글 앨범 '사랑하게 만들어놓고'라고 하네요.

 

송하예 직업 가수로 과거 2012년 '메이드 인 유' 준우승을 했으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2'에 참가했습니다. '케이팝스타 시즌2'에서는 TOP8까지 올랐다고 하네요. 이후 안녕뮤직 엔터테인먼트와 계획을 했고 2014년 솔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2019년 5월에는 노래 '니 소식'이 멜로 차트 1위에 올라고 2019년 10월 노래 '새 사랑'도 차트에 올라갔습니다. 최근에는 신곡 노래 '행복해'를 발매했고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네요. 

 

송하예의 과거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과 비교를 하니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뛰어난 동안 얼굴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송하예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아이돌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한 적도 있고 힘든 시기도 많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잘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꿋꿋하게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고 팬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송하예는 어린 시절에 가수 장나라, 아이유, 베이복스 등을 보고 자신도 노래를 하고 싶었고 또 가수 '빅마마'를 좋아해서 빅마마 노래로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하네요.

 

송하예는 발라드 노래를 부를 때 감정 몰입을 잘한다고 하는데요. 어린 시절에 왕따를 당해본 적이 있어 외로움이나 슬픔이 아직 남아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마동석'이라고 합니다.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 '순대'는 마동석을 생각하면서 쓴 노래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현재 연애를 하고 있냐는 질문에 자신을 제정신으로 보는 남자들이 별로 없다며 다들 감당하기 힘들겠다는 말을 많이 한다고 했습니다.

 

송하예는 직접 작곡도 하는데 실용음악과를 나온다던지 등 따로 배운 적은 없다고 하네요. 과거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OST 녹음을 하면서 작곡가, 엔지니어 어깨 너머로 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장점은 춤, 노래를 시작하면 집중키는 뭔가가 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노래를 못하게 생겼는데 의외로 잘하거나 등 항상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솔로 가수 송하예의 성형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혜경 남자친구  (0) 2020.11.18
박은하 나이 남편  (0) 2020.11.17
송하예 과거 몸매  (0) 2020.11.17
이미쉘 혼혈 엄마  (0) 2020.11.16
장영 나이 인스타  (0) 2020.11.16
김병후 아내 딸  (0) 2020.11.15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