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장영 프로필 가족 결혼 작품활동

배우 장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가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배우 장광, 어머니가 배우 전성애, 누나 장윤희 코미디언 겸 아나운서로 연예인 가족이라고 하네요. 오늘 가족들과 함께 사는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영의 프로필 정보 나이 인스타 결혼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장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장영, 국적 한국, 1986년 2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키 182cm이며 학력 사항은 용인대학교 연극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빠 장광, 엄마 전성애, 누나 미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영화 '26년'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장영 직업 영화 배우로 다양한 영화에서 단역, 조연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19년 영화 '진범'에서는 형사 박동수 역을 맡았는데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다혈질 캐릭터라고 합니다. 장영은 어린 시절 꿈은 형사였다고 하는데요. 형사 캐릭터를 맡으면서 꿈을 이룬 기분이었다고 합니다. 항상 공부한다는 기분으로 촬영을 하고 선배 배우 분들에게 새로운 것을 배워가고 있다고 했습니다. 아버지 장광, 어머니 전성애는 유명한 배우로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예능 프로그램 내 딸의 남자들2 등에서 아버지 장광과 동반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장영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남자다운 훈훈한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셀카 사진과 탄탄한 몸매을 볼 수 있으며 근육질 복근을 가지고 있을 것 같네요. 또 큰 키, 작은 얼굴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장영은 아버지 장광과 함께 영화 '26년'에 동반 출연을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독립 영화에서 활동하는 배우 지망생이었다고 하네요. 배우 '진구'가 저 잘생긴 사람이 장광 아들인데 견학을 왔다가 즉석에서 캐스팅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내 딸의 남자들2'에서는 친누나 미자에게 소개팅 성공 비법을 전수해줬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에서는 재연 배우로 나와 나쁜 남자의 매력을 뽐냈다고 합니다.

 

장영이 출연했던 작품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진범, 신과함께 인과 연, 그날의 기억, 보통사람,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미씽 사라진 여자, 소수의견, 신세계, 마지막 휴가, 26년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캐리어를 끄는 남자, 요원적거리, 갑동이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연극 소년공화국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장영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