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예준 프로필 나이 성형전 키

1오늘의 정보1 2020. 11. 11. 19:41

가수 이예준 프로필 나이 성형전 키

가수 이예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친구 특집2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예준의 프로필 정보 가수된 이유, 나이 성형전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이예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예준, 국적 한국, 1988년 10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6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견 강아지 이든, 벨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싱글 앨범 '약속'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이예준 직업 가수로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2' 우승자라고 합니다. 과거 보컬리스트 활동과 CM송 참여를 했습니다. 그리고 가수 박화요비, 이한철 전속 코러스, 가스펠 코러스, 윤상 앨범 코러스 세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했으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보이스 코리아2'에 참가를 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우승 후 OST 활동,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 1월에 발매한 노래 '미친 소리'는 음원 사이트 일간 차트 50위권, 실시간 차트 30위권, 음악 방송 1위 후보를 했다고 합니다.

 

이예준은 원래 꿈이 없었으나 가수가 된 이유는 집안 자체가 음악을 너무 좋아했다고 합니다. 아버지와 큰 아버지가 노래 할 때 화음을 넣어 노래를 했고 가족들이 노래할 때 각자 파트가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노래하고 악기를 연주하는 것이 집안 내력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예준은 자연스럽게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예준은 보이스코리아2 우승자 상금이 3억 원인데 앨범 제작과 관련된 일에 2억 원이 썼고 나머니 돈은 엄마와 반을 나웠다고 하네요.

 

 

이예준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이 돋보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서 말하기를 어린시절부터 뚱뚱한 몸매, 외모에 자신이 없어 외모 콤플렉스가 있었다고 합니다. 살짝 들린 코, 큰 콧구멍이 콤플렉스라서 들창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예준은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의 노래하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완벽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특히 복면가왕에서는 가명 '선무당이 가왕잡는다 무당벌레'로 참가해서 준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2020년 8월에는 그룹 '먼데이키즈'와 듀엣곡 '나가'로 컴백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예준의 나이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성형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으 정보였습니다.

 

 

영탁 프로필 나이 본명 결혼

트로트 가수 영탁 프로필 본명 나이 결혼 트로트 가수 영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맛깔스러운 트로트 무대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