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전수린 프로필 나이 집안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11. 10. 17:54

전수린 프로필 나이 집안 인스타

영화 배우 류덕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결혼식 기사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예비 신부 전수린은 유명 쇼핑몰 모델이라고 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전수린의 프로필 정보 나이 집안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전수린 직업 쇼핑몰 피팅 모델 겸 패션 잡화 브랜드 미닛뮤트 CEO, 디렉터입니다. 뛰어난 패션 감각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인스타그램 계정도 인기가 많아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라고 하네요. 유명 쇼핑몰 프롬비기닝 피팅 모델로 프롬비기닝 박려진 대표와 모델과 대표로 만나 지금까지 브랜드를 함께 이끌어가는 파트너이자 친자매보다 가까운 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영화배우 '류덕환'과 결혼 소식을 전해지면서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7년 간 연애를 했다고 하는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럼 류덕환 여친 전수린의 프로필 정보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전수린, 국적 한국, 나이 32살이네요. 남자친구 류덕환과 나이차이 2살 차이로 전수린이 2살 연하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과거 예능 프로그램 '화성인'에 출연했던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각선미,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수린이 쇼핑몰 모델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우연히 페이스북으로 쇼핑몰 제안이 오면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여행을 다니면서 가방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자신이 직접 가방을 만들고 싶어 가죽 공방에서 기술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친한 연예인은 배우 이선빈, 차정원 하연수, 손수현 등이라고 하는데 뷰티 프로그램 '패션N 팔로우미'에서 배우 차정원 절친 친구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또 배우 '손수현'과는 함께 프롬비기닝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전수린이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은 믹스 매치하는 모던 빈티지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이미지와 체형에 맞게 잘 어울리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류덕환은 짧지 않은 연애를 하면서 평생 함께 하고 싶은 확신을 갖게 되었으며 전수린과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올해 10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을 연기되었다고 하네요. 아직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남친 류덕환의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본명 류덕환, 1987년 6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안양시이며 미 167cm, 몸무게 55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어머니 정옥용, 누나 류정애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신성 중학교, 신성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출학이며 소속사 씨엘엔컴퍼니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2년 MBC '뽀뽀뽀'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글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류덕환 여자친구 전수린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