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미령 이혼 이유

트로트 가수 진미령 이혼 이유!

 

가수 진미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알콩달콩'에 나왔습니다. 일상 모습을 공개했는데 순금으로 그린 작품들이 가득한 갤러리를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평소 그림을 좋아하고 사람들을 만나서 하고 싶은 일을 하니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진미령의 이혼 이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엄마를 많이 닮은 딸 전제비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진미령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미령, 국적 한국, 1958년 4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종로구이며 학력 사항은 혜화 초등학교, 서울한성화교학교,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수료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김동석, 오빠 2명,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령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1975년 영사운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종교 불교이며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진미령 직업 가수로 과거 1977년 제1회 MBC 서울가요제 '소녀와 가로등'을 불러 수상을 했습니다. 부모님 모두 한국인으로 화교는 아니라고 하며 화교 학교는 중국을 배우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1970년에는 미국 유학을 갔으며 로스엔젤레스 사타모니카 컬리지에서 인테리어 디자인 전공을 했습니다. 1990년에는 미국 생활을 청산하고 다시 한국 귀국해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가명 '웬 다이아 같은 목소리 휘트니 휴스턴'으로 참가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트로트로 전향했는데 어머니가 팔순 때 죽기 전에 트로트 한 번 듣자고 해서 트로트 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진미령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과거 코미디언 '전유성'과 1993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2011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진미령, 전유성 부부는 원래 혼인신고를 하지 않고 살았다고 합니다. 혼인 신고를 안 한 이유는 아이 낳고 싶지 않아서, 자신을 챙기기에 너무 바빴다고 하네요. 전남편 전유성과 이혼 사유는 성격이 좀 안 맞다 보니깐 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딸 전제비가 있는데 진미령 친딸은 아니고 전유성과 전유성 전부인 사이에서 낳은 딸이라고 합니다. 전유성은 재혼, 진미령은 초혼이라고 하네요.

 

진미령 아버지는 미국 정부가 선정한 6.25 전쟁 4대 영웅이라고 합니다. 광복군 출신이며 6.25 전쟁에 참전했다고 하네요. 이후에는 북파공작원으로 활약을 했는데 아버지는 김동석 예비역 대령이라고 합니다. 영화 '실미도' 실제 주인공으로 북파공작원 대장이었습니다. 진미령은 2016년 6.25 전쟁 제66주년 국군 및 UN군 참전 유공자 위로연에서 아버지께 바치는 편지를 낭독했습니다. 

 

진미령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아름다운 얼굴이 돋보입니다. 지금 외모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비주얼,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60대 동안 비결은 철저한 자기 관리라고 하는데 하루 1시간 이상 근력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갱년기가 오면서 무력감도 들고 우울감도 있다고 합니다. 갤러리를 관리하면서 자존감도 올라가는 것 같고 심리적으로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진미령의 이혼 이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승우 이혼 전부인  (0) 2020.11.06
구혜선 다이어트 전후  (0) 2020.11.05
진미령 이혼 이유  (0) 2020.11.04
구준엽 탈모  (0) 2020.11.04
이적 아내 사진  (0) 2020.11.03
최성수 이혼 전부인  (0) 2020.11.02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