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구준엽 프로필 과거얼굴 탈모

1오늘의 정보1 2020. 11. 4. 22:28

구준엽 프로필 과거얼굴 탈모

가수 구준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뛰어난 자기 관리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양한 취미 생활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구준엽의 머리카락있는 사진 탈모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머리카락이 있는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구준엽은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 당시 소개팅녀 '오지혜'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지만 잘 안됐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끔 연락하면서 친구처럼 지낸다고 하네요. 구준엽은 이혼 가정에서 자라 결혼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 연애의 맛 이후에 썸타는 사람이 없냐는 질문에 구준엽은 썸이라고 할 순 없다 너희가 다 아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게 누군지 궁금하네요.

 

 

먼저 가수 구준엽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구준엽, 국적 한국, 1969년 9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이며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중 초등학교, 서초 중학교, 경기 고등학교, 경남대학교 산업디자인학이며 소속 클론입니다.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0년 '현진영의 와와'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구준엽 직업 디제이 겸 가수로 유명 댄스 그룹 '클론' 멤버입니다. 1990년에는 가수 '현진영' 백댄스 '와와' 활동을 했으며 1996년에는 가수 '강원래'와 함께 '클론'을 결성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노래가 히트를 치면서 인기 가수가 되었습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대만에서도 인기가 엄청났고 꾸준히 승승장구하였다고 합니다. 히트곡 노래는 꿍따리 샤바라, 초련, 도시 탈출, 난, 돌아와, 월드컵 송, 빙빙빙, 너의 생일엔, 발로차 등으로 수많은 히트곡이 있습니다. 

 

구준엽은 과거 어린 시절에는 부모님 이혼으로 방황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이후 학창 시절에는 강원래와 함께 클럽을 드나들었고 두 사람은 고등학교 동창으로 절친 친구 사이라고 하네요. 동창생으로는 작곡가 주영훈, 가수 러브홀릭 강현민, 피아노 안성준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댄스, 음악 능력도 좋지만 그림도 잘 그린다고 하네요. 시각디자인과 출신이며 기계도 잘 다루는 얼리 어답터라고 했습니다. 꾸준히 취미로 그림을 그리고 있다고 합니다. 

 

구준엽은 민머리 연예인으로 유명한데요. 머리를 밀게 된 계기는 아버지가 대머리라서 약간 탈모 될까봐 밀었는데 반응이 좋아서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근육질 몸매도 유지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머리숱이 많이 풍성한 것 같네요. 또 근육질 복근은 그대로 입니다. 몸매 관리 이유는 결혼을 안 해서라고 했으며 몸매 관리 비결은 자전거 타기라고 하네요. 또 먹고 싶은 것을 참으며 저녁에는 덜 먹으려고 하고항상 저녁 전에 우유로 배를 채워놓는다고 했습니다. 

 

구준엽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다고 합니다.  과거 가수 '채연'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드라마 순수의 시대, 4월의 키스, 킬미힐미, 코이카의 꿈, 막돼먹은 상상극, 영화 칙칙이의 내일은 챔피언, DMZ  비무장지대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구준엽의 머리숱 있는 사진 탈모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