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빈우 프로필 남편 전용진 자녀

1오늘의 정보1 2020. 11. 1. 19:15

김빈우 프로필 남편 전용진 자녀

배우 김빈우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가족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역대급 위험한 정리를 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빈우의 남편 전용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김빈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지영, 국적 한국, 1982년 10월 5일생으로 나이 41살이네요. 키 173cm, 몸무게 48kg이며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전용진, 자녀 첫째 딸 전율, 둘째 아들 전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매송 중학교, 태원 고등학교, 국제대학교 모델학과, 경문대학 모델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린브랜딩으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김우빈 직업 영화 배우로 과거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하면서 연에계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2002년에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자유선언 토요대작전 코너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에 출연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이후 다수의 드라마에서 연기 활동을 했으며 쇼프로 예능 프로에서 MC로 활약도 했습니다. 2015년 드라마 '불굴의 차여사'에서는 안하영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 전용진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다고 하네요.

 

김우빈은 남편 전용진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남편 직업은 IT 사업가 CEO이며 2살 연하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남편 전용진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 아들 1명이 있는데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김우빈은 임신 출산 후에도 다이어트 등 대단한 자기 관리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탄탄한 각선미, 잘록한 허리, 긴 팔 다리가 돋보입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열심히 운동하고 1대1 PT를 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는 꾸준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빈우 인스타 보러가기

 

 

김빈우 남편얼굴 보러가기

김빈우가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그대 아직도 꿈꾸고 있는가, 때려, 불새, 금쪽같은 내 새끼, 천국보다 낯선, 키드갱, 아빠 셋 엄마 하나, 난 네게 반했어, 엄마는 예쁘다, 수상한 가족, 잘났어 정말, 불구의 차여사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맨홀, 키드 갱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 코미디 빅리그, SNL 코리아, 환상거탑, 패션 오브 크라이 등에 나왔는데 재치있는 입담으로 진행 능력도 좋다고 합니다.

 

김빈우, 전용진 부부의 러브스토리도 알아봤습니다. 처음에는 아는 누나 동생 사이였으나 우연하게 같은 아파트에 김빈우가 이사를 갔다고 합니다. 우연히 지나가다 만나 안부를 물어봤고 연락처도 주고 받았습니다.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 달 만에 프러포즈를 받았고 다음주에 엄마 만나고 그 다음주에 시어머니를 만나고 다다음주에는 상견례를 했다고 합니다. 뭔가 홀린 것 같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빈우의 남편 전용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최지우 프로필 나이 남편 딸 사진

배우 최지우 프로필 남편 딸 사진 배우 최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수혁, 차인표, 이장우, 개그맨 조세호, 가수 최강창민과 호

dkqenfwkqk.tistory.com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