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퓨어디 프로필 나이 인스타 남친

1오늘의 정보1 2020. 10. 29. 01:01

퓨어디 프로필 나이 인스타 남친

뷰티 유튜버 퓨어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특수분장사가 꿈이라는 여학생과 눈맞춤을 했다고 하네요. 진솔된 현실조언을 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뷰티 유튜버 퓨어디의 프로필 정보 나이 인스타 남친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화려한 메이크업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크리에이티브 퓨어디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도현, 국적 한국, 1992년 8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혈액형 A형이며 소속사 아이스트리에이티브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않았습니다. 또 경력 사항은 국회 교육청 강연 명예교사 임명, 국회 청년의 날 인플루언서 홍보대사 위촉, 평창 동계 올림픽 홍보대사 위촉이라고 하네요.

 

퓨어디 직업 국내 최연소 특수분장 영화감독, 특수분장사, 뷰티 크리에이터로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어린시절부터 미용실 알바를 했고 미용사 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미국에서 대회 참여도 하였으며 뉴욕 헤어 메이크업 샵에서 일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특수분장을 배우게 되었고 지금은 유튜브 채널에서 할리우드 캐릭터, 해골, 고스트, 좀비 등 호러 분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스킨 케어, 데일리 메이크업, 브이로그도 보여준다고 하네요.

 

퓨어디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는 유튜버 겸 페북스타 '가또'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가또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임도현, 1998년 6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네요. 키 183cm, 몸무게 62kg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컨텐츠는 먹방, 메이크업, 일상 브이로그라고 합니다. 퓨어디와 나이차이 6살 차이로 원래 친한사이였다고 하네요. 남친 가또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퓨어디 인스타 보러가기

 

 

퓨어디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퓨어디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평소 모습과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과 날씬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퓨어디는 유명한 메이크업이 많습니다. 살펴보니 두 얼굴 착시 메이크업, 좀비가 된 백설공주, 처키부부 좀비버전 엘사, 베놈 등이 있다고 하며 특히 좀 엘사는 설탕과 젤리로 특수분장을 한다고 합니다. 또 화장안 한 쌩얼 얼굴로 귀엽고 청순하네요.

 

퓨어디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은 랜선라이프, 생방송 오늘 이구역의 1인자, 워너비, 사라진 인류 등에 출연했으며 중국 영화 '여의주방', 영화 누구나 제 명에 죽고 싶다, 웹 드라마 너와 마주친 찰나, 미국 영화 어디로 더 드라이버, 롯데월드 할로윈 데이 좀비 퍼레이드,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밀레 패션쇼, UFC 선수 좀비 퍼레이드, 다양한 광고에서 특수 분장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유튜버 퓨어디의 나이 인스타 남친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

dkqenfwkqk.tistory.com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배우 강기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 활동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