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하나 프로필 나이 직업 결혼 남편 인스타

개그맨 최양락 팽현숙 딸 최하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살림남'에서 가족과 함께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최하나는 방송 출연을 위해 다이어트로 2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하나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남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귀여운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교수 최하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윤하, 국적 한국, 1989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최양락, 어머니 팽현숙, 남동생 최혁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금교 초등학교, 랭귀지 스쿨, 호주 시드니 라벤스우드 고교, 고려대학교 영어교육학과 박사입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덕소 고등학교 영어 교사, 서일대학교 겸임교수, 영어 라디오 고정 게스트, 영어 MC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하나 직업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실용영어학과 겸임 교수라고 하네요. 원래 이름은 최하나인데 '최윤하'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과거 아빠 최양락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내 딸의 남자들'에 출연하여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그 당시에도 영어 교육학 전공으로 박사 과정을 준비하고 있었으며 최근에는 예능 프로 '1호가 될 순 없어'에 나와 교수가 된 모습이 나와 화제가 되었네요. 현재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실용영어학과에서 강의를 한다고 했습니다.

 

최하나에게는 친동생이 최혁이 있습니다. 남동생 최혁은 1994년생으로 누나와 나이차이 5살이 차이이며 어린 시절 사진을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훈훈한 외모 때문에 아들 출산 후 최양락이 유전자 검사를 요구했고 자신을 안 닮아서 한강가서 울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들 최혁은 아빠 최양락, 엄마 팽현숙을 닮아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최양락 유행어 성대모사를 하며 웃음을 줬습니다. 개그맨 집안답게 가족 모두 재치가 많다고 합니다.

 

최하나는 어렸을 때 혼자 호주 유학을 갔으며 지금은 뛰어난 영어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때 유학을 가서 대학교까지 다닌 뒤 한국에 왔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팽현숙의 꿈은 딸을 교수로 만드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자신은 많이 못배우고 부족하지만 딸은 어디 내놔도 잘되기를 기도했고 가르쳤다고 합니다. 잘 자라워서 항상 고맙고 엄마 소원을 들어준 딸이라며 자랑스러워 했습니다. 딸 최하나도 엄마 팽현숙을 보고 자신은 그렇게 못할 것 같다며 존경스러운 면이 많은 슈퍼맘이라고 했네요.

 

최하나는 예능 프로그램 '내딸의 남자들'에서 남자친구 분과 함께 나와 많은 사람들이 결혼 여부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최하나는 자신의 SNS에 직접 심경을 밝혔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유부녀인 줄 알고 결혼 질문을 한다며 결혼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내 딸의 남자들'에 출연했던 남자친구와는 7월에 결별했고 10월 29일에 결혼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은 필수가 아닌 선택이며 연애를 하다가 헤어지는 일은 비일비재한 일이라고 했습니다. 또 남들의 이목보다는 자신의 행복이 더 중요하다고 했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최하나는 호주 유학생활 동안 체험한 내용을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책 이름은 '하나는 혼자 열세살에 유학을 떠났어요'라고 하네요. 최하는는 호주에서 상위권 성적을 유지하면서 현지 생활도 잘 적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밝고 즐거운 일만 있었던 것은 아니며 외로움과 우울증도 겪은 사연도 있으며 영어 잘 하는 방법도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최하나의 나이 인스타그램 구남친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