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레디 아이키 코코 프로필 나이 남편 인스타

댄서 올레디 아이키 코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뛰어난 춤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걸크러쉬하고 멋진 케미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올레디 아이키 코코의 프로필 남편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올레디 아이키 코코 직업 댄서, 유튜버로 요즘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올레디는 2인조 댄스팀, 국적 한국으로 미국 NBC 프로그램 '월드 오브 댄스 시즌3'에 참가하여 베스트 4까지 올라갔다고 하네요. 심사위원 중 유명 팝 가수 '제니퍼 로페즈'가 말하기를 엄청난 댄서이기 때문에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했습니다. '월드 오브 댄스 시즌3' 프로그램의 1위 우승 상금은 약 10억이라고 하는데요. 올레디는 하루 하루 용돈을 받았는데 의식주는 해주고 용돈은 120만원 정도 받았다고 합니다.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와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댄스팀 올레디 아이키의 간단한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아이키 본명 강혜인, 나이 32살이라고 하네요. 결혼을 한 기혼으로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단한 동안 비주얼의 소유자로 8살 초등학생 아이 엄마라는 사실에 많은 놀라움을 줬다고 하네요. 아이키와 코코는 14년전 라틴댄스 학원에서 만나 4년전 댄스 듀오 '올레디'를 결성했다고 합니다. 라틴 댄스, 힙합 거리 댄스를 융합한 멋진 댄스 무대를 보여주고 있으며 '올레디' 댄스팀 이름 뜻은 '이미 모든 종류의 댄스를 출 수 있다'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바로 올레디 코코의 프로필도 보겠습니다. 코코 본명 양사랑, 나이 28살입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밖에 아이키 코코의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월드 오브 댄스 시즌3'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올레디 영상이 1200만뷰를 기록했고 해외에도 퍼져 '월드 오브 댄스'에서 먼저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올레디 아이키 코코는 틱톡 스테이지 위드 힙합플레이어야 행사 오프닝 공연을 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올레디는 유튜브 채널 '아이키릿'에서 대단한 댄스 실력과 멋진 영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올레디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 헤어스타일을 볼 수 있는데요. 매력적인 동안 얼굴과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며 뛰어난 비율로 여러 스트릿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올레디 아이키 코코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서는 개그맨 김재우 편에 나왔다고 합니다. 김재우 광고 안무를 도와주기 위해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올레디는 2019년 이사벨라스튜어트가드너뮤지엄에서 댄스 공연을 보여줬습니다. 또 2017년에는 벨라스타스트리스 경연 대회에서 우승했으며 페이스북에 올린 포스트는 1300만 뷰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음악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올레디 아이키 코코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