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지연 프로필 과거 성형전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0. 9. 30. 23:48

지연 프로필 과거 성형전 결혼 남편

티아라 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아이유(이지은)과 함께 나오며 일상 공개,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예능 '영웅호걸'에서 만난 절친 93 동갑내기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아라 지연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티아라 지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지연, 국적 한국, 1993년 6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이며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박범열, 어머니 오영진, 오빠 박효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수유 초등학교, 화계 중학교, 혜화여자 고등학교, 서울공연에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전학, 리리아트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 그룹 티아리엔포, 티아라,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롱전으로 데뷔 시기는 2009년 티아라 싱글 앨범 '거짓말'이라고 하네요.

 

티아라 지연 직업 유튜버, 배우 겸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티아라 멤버입니다. 포지션 센터, 메인 댄서, 서브 보컬로 티아리 데뷔 전부터 드라마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OST 활동과 솔로 가수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지연은 아름다운 비주얼로 2012년 현역 아이돌 대상 걸그룹 실물 미녀 1위, 부러운 얼굴 1위에 뽑혔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징티비'에서 샤이니 태민 솔로 곡 '무브'를 커버하고 실버 버튼을 받았다고 하네요. 뛰어난 댄스 실력과 좋은 춤선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조만간 무대에서 새로운 모습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티아라 지연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외모입니다. 특히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은데 예능 프로 '라디오스타'에서 성형 수술 고백을 했네요. 성형전이 더 나았다고 했는데 제가 보기에도 성형전 얼굴도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항상 대단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는데 화보 사진에서는 탄탄한 각선미, 긴 팔 다리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살이 안 찌는 체질이지만 운동을 열심히 하고 체력 관리도 한다고 합니다.

 

티아리 지연은 가수 데뷔 전 2007년 드라마 '사랑과 전쟁'에 단역 활동을 했습니다. 2010년 드라마 '공부의 신'에서는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2010년 드라마 '정글피쉬2'에서는 역으로 첫 주인공을 맡았다고 하네요. 2012년에는 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리안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작품은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하은주 역이라고 하네요. 지연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보니 드라마 공부의 신, 혼, 정글피쉬2, 미스 리플리, 드림하이2, 트라이앵글, 애자 언니 민자, 로비스트, 헬로 애기씨, 너의 노래를 들려줘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해후, 노미오와 줄리엣 더빙, 정글피쉬2 극장판,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이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은 2015년 7월 인기 배우 '이동건'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공개 열애를 했으나 2017년 이동건과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남친 이동건과 결별 사유는 라고 하네요. 이후 2017년 가수 '정준영'과 열애설 기사가 났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결혼, 이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이천희, 개그맨 김경진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친오빠 박효준은 과거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참가한 적이 있는데 직업 모델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티아라 지연의 과거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