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남편

나인뮤지스 세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텔라 가영, 나다, 레이나, 소연, 크레용팝 소율, 달수빈, 디아크 유진 등과 나온다고 하네요. 현재 생활고에 우울증, 공황장애로 자다가 음식을 먹는 이상행동까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세라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결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나인뮤지스 세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류세라, 국적 한국, 1987년 10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이며 키 169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류지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산개원 초등학교, 화명 중학교, 한동대학교 영문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OCTO로 데뷔 시기는 2010년 8월 나인뮤지스 싱글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세라 직업 가수 겸 유튜버, 배우로 걸그룹 나인뮤지스 원년 멤버였습니다. 포지션 메인 보컬로 리더였다고 하네요. 2014년 6월 계약만료가 되면서 나인뮤지스 탈퇴를 하게 되었고 탈퇴 후에는 1인 기획사를 설립하여 싱어송라이터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돌 관련 컨텐츠 유튜브 채널 '류세라'를 운영 중인데 아이돌 노래 커버곡, 자작곡을 많이 보여준다고 하네요. 세라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노래를 좋아해 노래 대회에 많이 나갔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에는 캐나다 유학을 갔고 럭비팀, 합창단 단장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외로움과 스트레스로 살이 70kg까지 졌다고 했습니다.

 

나인뮤지스 세라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가 눈길이 가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데뷔 후 다이어트로 20kg를 감량했고 지금도 다이어트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하네요. 뛰어난 몸매 관리로 맥심 표지 모델 화보 사진을 보면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수 활동 외에도 연기자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2008년 연극 '멕베스', 영화 '같은꿈'에서 출연했습니다. 

 

나인뮤지스 세라의 남동생 류지웅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연예인 빰치는 외모를 가졌지만 연예인은 아니라고 하네요. 남매가 많이 닮았는데 아빠를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엄마 사진도 찾아봤는데 엄마도 미인이시네요. 그리고 캐나다 유학파 출신으로 뛰어난 영어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걸그룹 시절 해외 활동을 하면 멤버들에게 영어를 가르쳐 줬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GMP 코너 '투데이즈 익스페레션'에서 핵심 문장을 소개하고 새로운 영어 표현을 알려줬습니다.

 

나인뮤지스 세라는 나인뮤지스 탈퇴 후 공황장애, 우울증, 생활고를 겪고 있다고 합니다. 통장 잔고가 바닥이 나서 신용대출 상담도 받고 우울증, 공황장애 약을 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밤에는 잠을 자다가 갑자기 일어나서 음식을 먹는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본인은 그런 행동을 기억못하는데 그런 현상을 몽유병 현상이라고 하네요. 우울증 약 부작용 중 하나라고 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자신도 빨리 낫고 희망을 가지고 꿈꿀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영화, 뮤짐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나인뮤지스 세라의 나이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