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송병철 프로필 나이 복근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0. 9. 27. 18:24

송병철 프로필 나이 복근 결혼

개그맨 송병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개그우먼 김민경'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그전에 예능 프로 '나 혼자 산다'에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오늘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송병철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김민경과 호흡을 맞췄던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맨 송병철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송병철, 1979년 3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춘천시이며 키 186cm, 몸무게 77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림성심대학교 사회복지과이며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6년 공채 21기 공채 코미디언라고 하네요. 또 수상 내역은 2011녀 제12회 대한민국영상대전 개그부문 포토제닉상, 2007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코너상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송병철 직업 코미디언으로 년 KBS 개그맨 21기 공채로 데뷔를 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좋은 예능감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후배 개그우먼 김민경과 개그 호흡이 좋았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예능 프로 '개그 콘서트 코너 그냥 내비둬'에서 애정 행각하는 모습이 많았는데 송병철은 차력에 가까운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개콘 봉숭아 학당 코너에서는 '자체발광 세르게이'라는 캐릭터도 나왔지만 통편집됬다고 하네요. 개콘 1000회 기준으로 개콘 최다 출연 547회로 7위라고 합니다.

 

송병철의 데뷔 초 사진을 살펴보니 풋풋하고 앳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복구비가 그대로인데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큰 키, 긴 팔다리로 좋은 피지컬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개그우먼 '안영미'라고 했네요.

 

개그우먼 김민경과 과거 1년동안 개콘 코너를 했다고 합니다. 김민경은 예능 '나혼자 산다'에서 과거 개그맨 '송병철'을 좋아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김민경 이상형은 얼굴을 보기보다는 자신이 봤을 때 느낌이 통하는 사람이라고 했는데요. 개그맨 중 누가 고백하면 모르겠다며 흔들릴 수 도 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송병철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장난칠 정도로 감정이 많이 편안해졌다고 하네요. 송병철도 괜찮은 개그우먼으로 '김민경'을 꼽았으며 과거에는 결혼 상대로 김민경이 좋다고 했습니다. 이번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앞으로 발전 가능성을 기대할게요.

 

송병철이 출연했던 프로그램을 살펴보니 영화가 좋다, 소비자고발, 연예가 중계, 가족오락관, 기막힌 외출 개그콘서트 뷰티잉 사이드, 컴온 크리스, 신랑입장, 죽어도 못 보내, 이럴 줄 알고, 존경합니다, 컴백, 배신자, 미필적 고의, 정글정글, 닥터피쉬, 씁쓸한 인생, 까다로운 변선생, 사랑합니다 형님, 로열 패밀리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슈퍼 루나틱'에서 나제비 역을 맡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송병철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0.08.06 - [오늘의 정보] - 김민경 운동 전후

 

김민경 운동 전후

개그우먼 김민경 운동 전후 개그우먼 김민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눕방 일상 모습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달걀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