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준호 여동생 남편 직업 인스타

개그맨 김준호가 예능 프로 '미운 우리 새끼'에 새로운 아들로 출연하게 될지 궁금한데요. 미운 우리 새끼 촬영 진행했다고 보도했는데 SBS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출연여부 확인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돌싱남으로 집, 일상이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김준호의 프로필 힘든 가정사 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풋풋했던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화보 사진과 사랑스러운 여동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맨 김준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1975년 12월 25일 만으로 나이 46살이며 충청남도 대덕군 기성면 가수원리가 고향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형, 여동생 김미진이 있습니다. 키 168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은 충남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 한국골프대학교 골프경기지도학입니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로 1996 SBS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군대는 허리디스트 때문에 육군 일병 의병 조기전역이며 종교 무종교라고 합니다.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은 예능 방송에서 얼굴 공개를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동생 김미진의 과거 데뷔 초 사진도 살펴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이네요. 김준호 동생 김미진은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발리 특집'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했고 이후에도 꾸준히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여동생 직업은 전 기상캐스터, 쇼호스트라고 합니다.

 

김준호는 어린 시절 부유하게 살았고 김준호 아버지느 정부 포상까지 받은 성공한 사업가였습니다. 하지만 회사관계자가 고의로 부도를 내면서 김준호 아버지가 덤터기를 쓰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도가 나고 빚쟁이들에 시달렸고 그러면서 아버지가 건강이 많이 안 좋아지면서 뇌경색을 얻었다고 하네요. 현재도 뇌경색으로 거동이 어렵다고 합니다. 김준호 어머니도 온갖 궃은 일을 다 했고 정신적 충격으로 왼쪽 얼굴에 안면장애가 왔고 지금도 왼쪽 얼굴 움직이기가 불편하다고 했습니다.

 

김준호는 결혼을 한 기혼이나 현재는 이혼을 한 돌싱남입니다. 전부인 분과 2006년 결혼식을 하였으나 결혼 직후 아내는 유학을 갔고 김준호 혼자 살았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아내는 사업으로 필리핀에서 지냈고 오랫동안 떨어져 살았다고 합니다. 김준호는 기러기 남편 생활을 했지만 결국 이후 2018년 1월 22일 합희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진 것이라고 했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2살 차이며 6년 열애 끝에 결혼을 했으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김준호 절친은 개그맨 '김대희'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 '개그 콘서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사이며 고향 집도 간다고 하네요. 김대희가 형이지만 지금은 친구 사이가 되었고 김준호의 방송 복귀를 도와준 사람이 김대희라고 합니다. 너무 친한 나머지 방송 '한집살림'에서는 김대희를 자신의 아내라고 했습니다. 자는 시간빼고는 내내 붙어 있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개그맨 지상렬, 강성범, 심현섭과 친한 사이라고 하며 영화배우 '유지태와'는 단국대 연극영화학과 동기로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김준호는 유지태를 보고 배우의 꿈을 포기했다고 하는데 유지태가 너무 열심히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김준호는 후배들에게도 좋은 선배라고 하는데요. 김준호를 응원하는 후배들이 많으며 김준호는 후배들에게 밥을 잘 사주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개그맨 '홍인규'가 힘든 시기로 결혼도 못하고 동거를 하고 있었는데 김준호가 결혼식을 할 수 있게 도와줬다고 하네요. 김준호는 후배들 사이에서 '개그맨들의 아버지'로 불리고 있는데 줄여서 '개버지'로 부른다고 했습니다. 김준호는 '개버지'라는 별명이 부담스럽다고 하는데 경조사비가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별명은 개그우먼 박나래가 만들어줬다고 하네요.

 

김준호는 최근에 가수 '김종민'과 함께 유튜브 수익을 공개했습니다. 유튜버 채널 이름은 '김준호 김종민의 킹덤'이며 실제 수익은 30만 원이라고 했는데요. 그 이유는 유튜브 콘텐츠 제작에 들어간 사비로 카메라 감독 회식비, 스타일리스트, 매니저 비용, 사무실 월세, 출연료 등 4개월 동안 약 5천만 원을 썼고 1개월로 치면 천만원 투자해서 30만 원을 벌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언제나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김준호의 힘든 가정사 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동생 김미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