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우 나이 사차원 일화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상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오나라'와 상극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어떤 엉뚱한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상우의 프로필 정보 리즈 나이 러브스토리 사차원 일화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이상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상우, 국적 한국, 1980년 2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며 키 186cm, 혈액형 O형, 몸무게 80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원 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식품생명공학 중퇴이며 소속사 HM엔테인먼트입니다. 2005년 드라마 '열여뎗 스물아홉'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이상우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훈훈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김소연'과 부부로 훈남훈녀 부부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봤습니다. 서로 호감을 갖고 있었지만 사귀자는 말은 서로 안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이상우가 이상윤과 통화를 하던 중에 여자친구를 바뀌준다고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른 아침에 기사식당에 가서 데이트를 했다고 하며 결혼 후에는 아내 김소연이 이상우가 출연하는 드라마 대본을 미리 보고 애정신이 있으면 건너뛴다고 합니다.

 

이상우는 모태미남으로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너무 똑같습니다. 콧대가 너무 높아서 코성형 의혹도 있지만 고등학교 시절부터 콧대가 많이 높았네요. 그리고 훈훈한 외모만큼 완벽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가지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로는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고 허리를 탄탄하게 유지하는 유연성을 중점둔다고 하네요. 하루도 거르지 않고 운동을 하고 식단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과거 촬영 중에는 술은 입에 대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이상우는 순한 얼굴을 가졌지만 몸매는 반전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부인 김소연이 말하기를 이상우는 사계절 내내 옷이 두 벌 뿐이라고 했습니다. 항상 똑같은 옷을 입고 다니며 가끔 보면 피부인줄 알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상우는 보일러를 틀지 않는데 바깥 추위에 서운함을 안 느끼려면 집 안도 추워야 된다는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소연은 1인용 전기장판을 마련했다고 하네요. 이상우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사차원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 성격도 엉뚱해서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도 하며 노래 '싱어송'도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상우 김소연부부를 이어준 사람은 개그맨 '정찬우'라고 합니다. 개그맨 정찬우가 소연씨 상우가 굉장히 좋아하네요, 이상우가 원래 말이 없는데 소연 씨와 있으며 말이 많아진다며 말을 했고 그때 이상우가 김소연을 좋아하는 줄 알았고 드라마'가화만사성'이 끝날 때쯤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도 고난과 역경을 거치고 연인이 된 스토리라고 하는데요. 드라마 커플이 실제 연인이 된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소연 이상우 부부의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최근에는 아내 김소연과 함께 의류 브랜드 화보 촬영을 했습니다. 그리고 부부가 함께 스테이 스토롱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19 바이러스 극복과 의료진 노고에 깊은 감사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아내 김소연의 차기작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라고 하네요. 김소연은 천서진 역으로 금수저 완벽한 프리마돈나 캐릭터라고 했습니다. 배우 이상우는 아직 차기작 작품이 정하지 않은 것 같네요. 오늘은 탤런트 이상우의 러브스토리 사차원 일화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