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진 우울증 결혼

가수 김승진 우울증 결혼?

 

가수 김승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자신을 스타로 키워준 유명 작곡가를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자신의 실수로 멀어졌고 지금까지 연락을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만날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승진의 우울증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과거사진부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승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승진, 국적 한국, 1968년 12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용산구이며 학력은 이태원 초등학교, 서울오산 중학교,대일외국어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이라고 합니다. 소속 그룹 미카엘 밴드, 소속사 딥블루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4년 1집 앨범 '오늘은 말할거야'입니다. 그리고 키 172cm, 모무게 5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김승진 직업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 솔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미카엘 밴드 결성도 했으며 1980년에는 가수 '박혜성'과 라이벌 가수로 유명했고 두 사람 모두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감미로운 미성의 목소리로 80년대 하이틴 스타였습니다. 히트곡 노래는 스잔, 오늘은 말할거야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에는 예능 프로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어디에서 나타났나 황금박쥐 가명으로 참가했으며 2015년에는 예능 프로 '불타는 청춘'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김승진은 과거 어린 시절에 부유하게 자랐으며 아역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집에서 가수 반대도 했지만 오디션 합격 후 노래 훈련, 작곡가 소개, 개인 안무팀 영입 등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건물 3, 4층을 통째로 개인 연습실, 기획사 사무실로 사용했다고 하네요. 이후 가수로서 성공을 했지만 큰 공연을 앞두고 잠수를 탔다고 합니다. 반항과 방황을 시작하면서 떠돌이 생활도 하고 공황장애, 우울증이 와서 수면제 2,500알을 먹으며 버텼다고 했습니다. 현재는 우울증, 공황장애가 많이 좋아졌지만 잠자는게 조금 어렵다고 합니다.

 

김승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훈훈하고 앳된 모습이 돋보입니다. 지금은 중후한 멋을 더해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도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김승진은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김승진 어머니는 아들이 음악만 그냥 파고드니까 음악하고 결혼했다고 했습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불청'에서는 아직 솔로인데 지금은 결혼하고 싶다고 했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이해심 많은 여성이라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김승진은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요. 드라마 출연작은 달빛가족이며 영화 출연작은 잿빛 사랑노트, 우리 아버지는 간첩입니다가 있습니다. 그리고 김승진은 과거 친한 형에게 보증을 섰는데 그 일로 충격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혼자 술을 마셨고 비슷한 일들이 꾸준히 있었다고 하네요. 우울증과 알코올 중독에 시달리기도 했으며 마지막 방법으로는 사람을 만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콘서트,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승진의 우울증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우영 귀여운 과거  (0) 2020.09.24
이상우 사차원 일화  (0) 2020.09.24
김승진 우울증 결혼  (0) 2020.09.23
도원경 과거 결혼  (0) 2020.09.23
k2 김성면 파산 이유  (0) 2020.09.23
허윤아 과거와 딸  (0) 2020.09.21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